인기만점 스타벅스에스프레소로스트 가격 비교홈페이지 정보공유

인기만점 스타벅스에스프레소로스트 가격 비교홈페이지 정보공유

저는 커피를 정말 좋아합니다. 아메리카노를 가장 좋아하며, 특히 스타벅스를 애용합니다. 집에서도 스타벅스를 즐겨합니다. 집에 네스프레소가 있어서 캡슐을 늘 쌓아두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캡슐을 먹어봤지만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해서인지 네스프레소용 스타벅스 캡슐을 가장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최근 시기 종류별로 구매해 봤습니다.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은 다양합니다.


캡슐 커피 선택할 때 참고할 것들
캡슐 커피 선택할 때 참고할 것들

캡슐 커피 선택할 때 참고할 것들

캡슐 커피를 선택할 때에는 미디엄 로스트나 다크 로스트 등의 문구를 보고 선택을 하실 텐데요. 숫자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자기가 선호하는 정도의 강도를 숫자로 누르시면 되는 거죠. 저는 보통 9 이상의 물건을 선호하는 것 같더라고요. 손쉽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먹기에도 좋고 따끈한 카페 우유와 에스프레소 먹기에도 맛나고요.

그리고 캡슐 커피는 보통 제조사에서 의도하는 맛을 위해서는 몇 미리의 물로 뽑아내느냐도 중요한데요. 사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우측에 기록된 Ristretto 25ml, Espresso 40ml, Lungo 110ml로 적혀 있는 바와 같이 해당 용량으로 제대로 뽑아야 커피 제조사에서 의도한 맛이 그대로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페 베로나
카페 베로나

카페 베로나

다크 로스트 원두들 중 가장 맛이 연해 미디엄 로스트와 다크 로스트의 사이 정도의 맛이 느끼는 원두 입니다. 다른 무엇보다. 향이 너무 일품이기 때문에 미디엄 로스트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도 지속적으로 맛있다고 평가하는 원두이기도 합니다. 다크 로스트 다크 코코아의 깊고 로스팅의 달달한 맛 향긋한 커피의 향을 좋하시는 분, 미디엄 로스트 원두가 연한 색의 느껴지셨는 분들꼐 추천드리는 원두 입니다. 스타벅스 원두들 중 너무 진하지만 독특한 풍미가 느끼는 원두 입니다.

산미가 전혀 없고 카카오 99 정도의 진하디 진하고 텁텁한 맛이 느껴지기 때문에 섣불리 구매하셨다간 낭패를 볼수 있습니다. 첫맛에 느끼는 농축된 허브의 맛은 수마트라 원두만의 특수한 맛이기도 합니다.

하우스 블렌드
하우스 블렌드

하우스 블렌드

미디엄 로스트 조화로운 맛, 너트향의 풍미 스타벅스의 원두를 처음 드셔보시는분이나 입 안에 남는 바디감이 적은 원두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원두 입니다. 새콤한 산미와 강렬한 바디감이 조화를 성취하는 원두 입니다. 상큼하고 깨끗한 자몽의 풍미가 난다는 설명은 이야말로 자몽 맛이 난다는게 아니라 자몽처럼 새콤한 맛이 난다는 표현이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미디엄 로스트 상큼하고 깨끗한 맛의 자몽과 와인의 풍미 가득찬 바디감 청량감 있고 시트러스류의 산미있는 과일을 좋아하시는 분, 아이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원두 입니다.

앞서 설명한 하우스 블렌드보다. 좀더 진하고 견과류의 풍미가 강하며 약간의 코코아 향이 느끼는 원두입니다.

스타벅스 생각 나는 건가?

그래도 한 유형의 에스프레소만 즐기는 것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커피가 보충이 된 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커피는 먹으면 먹을수록 취향이 점점 확고해지는 것 같기는 하네요. 어떠한 분들께서는 이 캡슐 저 캡슐 방황하다가 네스프레소 아르페지오로 정착했다고 하는 분들이 지속적으로 계셨는데, 저도 그런 식으로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여튼,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우유와 에스프레소 등으로 활용할 용도로 스타벅스 캡슐도 만족스러우니 한 번씩 드셔 보는 것도 좋을 듯싶습니다.

스타벅스 이탈리안 스타일 로스트와 카페인이 없는 커피 에스프레소 로스트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용 스타벅스 커피 캡슐을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중 스타벅스 오프라인 매장의 기본 아메리카노와 가장 비슷한 맛을 찾아 헤매다가 그나마 입맛에 잘 맞는 두 가지 유형의 캡슐을 소개하여 드리도록 드립니다. 바로 이탈리안 스타일 로스트 캡슐과 카페인이 없는 커피 에스프레소 로스트 캡슐인데요. 맛의 강도가 11로 쓴맛이 강하다는 것이 특성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인 입맛이 로스팅이 강하게 되어 쓴 맛이 기본 베이스로 강해야 커피 먹는다는 느낌으로 만족하나 봅니다.

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누리고 있습니다. 기본 에스프레소 로스트나 베로나의 경우도 강도 1011로 나쁘지 않았지만 크게 감흥이 없었는데, 이탈리안 스타일 로스트나 카페인이 없는 커피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에스프레소 샷이 나올 때부터 크레마나 향이 더 큰 만족스러움을 줬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캡슐 커피 선택할 때 참고할

캡슐 커피를 선택할 때에는 미디엄 로스트나 다크 로스트 등의 문구를 보고 선택을 하실 텐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페 베로나

다크 로스트 원두들 중 가장 맛이 연해 미디엄 로스트와 다크 로스트의 사이 정도의 맛이 느끼는 원두 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우스 블렌드

미디엄 로스트 조화로운 맛, 너트향의 풍미 스타벅스의 원두를 처음 드셔보시는분이나 입 안에 남는 바디감이 적은 원두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원두 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