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연봉 psg 이적료 경기 하이라이트
sg가 리그앙 11라운드에서 몽펠리에를 3대0으로 이겼습니다. 이강인 선수는 이 경기에서 음바페가 흘려준 볼을 선제골을 만들었습니다. 리그1 진출 후 첫 골입니다. psg는 5연승을 달리며 리그 선두에 올랐습니다. sg가 몽펠리에와 치른 리그1 11라운드 경기에서 경기 스코어 3대0으로 가볍게 승리했습니다. 이강인 선수는 음바페가 흘려준 볼을 선제골로 연결했습니다.
PSG 전북현대 중계 채널
장마와 폭염에 지친 요즘이지만 축구 중계 시청하는 재미에 푹빠진 요즘이기도 한데요. PSG VS 전북 현대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 경기 시간은 8월 3일 목요일 오후 5시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고 중계방송은 오후 3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 정용검 캐스터, 한준희 해설위원의 해설로 중계가 될 예정인데요. 파리생제르맹 열혈팬인 파비앙 씨가 게스트로 나온다고 하니 중계 또한 흥미롭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PSG 파리생제르맹 선수 명단
PSG로 이적한 후 많은 축구팬들을 설레게 했던 이강인 선수 파리에서 르아브르와 프리시즌 첫 경기를 치렀고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전반전 내내 오른쪽 윙어 자리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는데요.
특히 오른쪽 풀백인 하키미 선수와의 연계 플레이가 돋보였고 역시나 차원이 다른 탈압박 및 침투 패스에 솔직히 이강인 선수가 가장 인상적인 경기였습니다.
클린스만 이기제 기용 논란
클린스만이 주로 기용한 이기제는 바레인 전에 부진했습니다. 특히 후반 6분 실점의 빌미를 제공한 패널티박스 근처의 패스미스는 이기제 교체를 생각할 수밖에 없는 장면이었을 겁니다. 이기제와 교체한 김태환전북현대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전반 중반에 옐로카드와 염려하는 파울로 레드카드까지 받을 수 있었던 이기제에 관해 감독의 기용은 의문점이 붙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기제는 실전감각에 의문이 있었던 선수였습니다.
지속적으로 클린스만 호에 이름을 올리긴 했지만 소속팀인 수원에서는 그다지 많은 경기를 소화하지 못했습니다. 그런 이유로 발탁이 되는 것에 의문이 붙는 것은 당연한 논리입니다. 다만 훈련과정이나 감독의 눈에 뭔가 이 포지션을 나의 그림에 맞게 소화할 것이라는 믿음이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제 생각에는 1차전 이전의 한국 이라크 전에 크로스질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말레이시아를 40으로 격파한 요르단 상승세.
요르단 감독인 후세인 아무타 감독은 한국전 승리에 자신감을 비추는 인터뷰를 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말레이시아를 40으로 대파하고 현재 E조 1위를 달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 요르단 경기는 20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에 있습니다. 전반에만 3골을 기록하고 후반 18분에 추가골로 40으로 깔끔하게 이겼습니다. 프로스포츠에서 1경기 승리가 얼마나 대단한 자신감과 흐름을 여실히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세계 축구 격차는 정말 좁혀지고 있고 공은 둥글다라는 말이 있듯이 당연히 만만히 볼 수 없는 상대입니다. 더군다나 상대는 누워있기 달인 중동국가이고 오버액션 아니면 할리우드액션, 그리고 어느 정도 심판의 어드밴티지가 분명 있을 것이기에 선제실점은 더더욱 금물입니다.
전북 현대 선수 명단
전북 현대 어떻게 보시면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 홈팀이지만 부산에서 경기를 치러야 하는 일정이기에 홈경기의 이점은 없습니다.고도 할 수 있는데요. 전북 현대 세계 랭킹을 보니까 148위, 아시아 6위, 대한민국 2위에 현재 리그 4위를 기록하고 있고 PSG 세계랭킹은 19위로 생각보다. 높지는 않더라고요. 지난 6월 14일 전북에 취임한 페트레스쿠 감독 부임 후 7경기에서 4승 1무 2패로 준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리그 순위도 4위까지 끌어올렸는데요. 8월 3일 PSG와 경기를 치르고 6일 일요일 인천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치러야 하기에 체력안배 차원에서라도 모든 선수들이 가동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하지만 전후반 두 팀으로 나누어서 경기를 펼칠 듯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PSG 전북현대 중계 채널
장마와 폭염에 지친 요즘이지만 축구 중계 시청하는 재미에 푹빠진 요즘이기도 한데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SG 파리생제르맹 선수
PSG로 이적한 후 많은 축구팬들을 설레게 했던 이강인 선수 파리에서 르아브르와 프리시즌 첫 경기를 치렀고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전반전 내내 오른쪽 윙어 자리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린스만 이기제 기용 논란
클린스만이 주로 기용한 이기제는 바레인 전에 부진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