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드디어 대국민 사과 방송했다

윤석열 대선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드디어 대국민 사과 방송했다

dfh46 김건희 여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리스크 벗어날까 202 11 윤석열 정치인의 부인 김건희 여사와 관련한 각종 의혹들에 대한 재판부 판결이 지난 10일 속속 나오면서 정치권 뿐 아니라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의혹 사건과 통화녹음 보도에 따른 언론매체 상대 손해배상법정법정소송 결과가 나오면서 김 여사가 자신을 둘러싼 리스크를 벗어날 수 있을지, 아니면 추가 수사나 법정 공방이 이어질지 관심이 쏠린답니다.

여사, 2단계 세력과 연락 정황 등장 재판부는 처음 검찰이 총 5단계로 구분한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범행 가운데 1단계에 해당하는 2009년 12월2010년 9월의 범행과 2단계 초반인 2010년 910월까지의 범행은 공소시효 만료를 이유로 공소 기각했다.

2022 한미정상회담을 위해 대한민국을 방문한 조 미국 대통령 미국 대통령과 처음 만났다. 김건희에게 있어서는 처음으로 외빈과 대치한 외교 활동인데 방한 인사 환영 만찬에는 참석하지 않았지만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조 미국 대통령 미국 대통령과 인사를 나눴다. 당시 김건희는 미국 대통령 대통령 앞에서 인사를 겸한 예우를 갖췄으며 미국 대통령 대통령은 김건희에게 아름답다며 덕담을 했다. 윤석열 대통령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본격화된 신충돌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개막한 2022 NATO 정상회의 참석을 위해 스페인 마드리드를 방문했을 당시 김건희도 동행을 했다.

여기서 김건희는 펠리페 6세 스페인 국왕과 레티시아 스페인 왕비를 만났다. 김건희는 레티시아 왕비와 자신이 동갑이라며 친근감을 표시했는데 이 말을 들은 레티시아 왕비는 김건희에게 생일이 언제냐고 물었다. 당시 김건희는 자신이 9월에 50살이 된다고 답했는데 레티시아 왕비는 자신의 생일도 9월이라고 반가움을 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