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7화 줄거리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 시작
집들이의 여파로 숙취가 해소되기도전에 해진김재영과의 만남을 한 상은박민영 너무 졸린 나머지 꾸벅꾸벅 졸다가 잠이 들어버리는데. 그런 그녀를 안고 집으로 가려는 해진김재영과 그걸 지켜보던 지호고경표 차마 그럴 순 없습니다.고 버텨 지호고경표집으로 둘이 함께 가고. 깨어난 상은박민영은 도망치듯 집을 나오는데. 아무리 생각을 지우려해도 지워지지 않는 키스 장면. 그저 그 생각만이 오늘 종일 맴도는 상은박민영 그와의 만남에서도 입술만 보이는데. 아무 말도 없는 지호고경표의 마음이 대체 어떤 맘인 건지 궁금하기만 합니다.
통합 브레이킹 아이스 감독 안소니천 Anthony Chen 소개
앞서 언급했다. 시피 이 작품은 2023년 제 76회 칸영화제 출품작입니다. 십여년전에 이 작품 감독의 첫차례 장편영화인 일로일로 Ilo Ilo 파마부재가 Ba Ma Bu Zai Jia 칸에서 상영되었었죠. 그 작품 똑같은 경우 제 66회 칸에서는 황금카메라상 타이완 섬 금마장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 신인감독상 각본상 여우조연상등 을 받은 바 있습니다. 금마장도 중화권에서는 어느정도 인정받는 영화제이지만 칸이 더 국제적으로는 명성이 훨씬 놓죠. 거기서 미래가 촉망되는 신인연출가에게 주는 상을 받았다는 게 눈에 띄네요. 감독은 1984년생으로 중국계 싱가포르인으로 안소니 천 (Anthony Chen 진철예 Chen Zheyi 陈哲艺) 입니다.
싱가포르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감독 시나리오 작가 프로듀서로도 활동중에 있습니다.
월수금 화목토 등장인물 출연진
박민영최상은 역 조금은 생소할 수 있지만 결혼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강도 교육과정을 받으면서 남부럽지 않은 스펙을 가졌지만, 결혼과 혼인신고를 대신 해주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결혼은 비즈니스라는 그녀의 철학에 따라 쉽게 감정을 내주지 않고, 결혼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결혼을 해주고 이혼까지 해주는 특정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 고경표정지호 역 상은의 최우수 장기고객입니다. 지호는 월수금을 계약한 한 후 늘 저녁을 먹는데, 은퇴를 꿈꾸고 있는 상은은 지호에게 계약 해지 통보를 해야 합니다.
어느 날 해진으로 부터 남편 뭐하는 사람이냐는 말을 듣게 됩니다. 상은은 지호와 50마디도 나누지 않아 그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김재영강해진 역 인기절정 탑스타 배우입니다. 그의 인기 만큼이나 연애는 힘듭니다.
신뢰하고 보는 최강 배우 조합 독보적 캐릭터 표현력으로 완성할 극강의 시너지
장르를 넘나드는 여러 작품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해 왔던 배우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이 내 남펴노가 결혼해주시기 바랍니다로 뭉쳤습니다. 작품 속 각자 확실한 캐릭터를 가진 인물들로 완벽하게 변신할 이들의 조합에 많은 관심이 내리고 있습니다. 강지원 역의 박민영, 순정남 유지혁 역의 나인우, 지상 최악인 남편 박민환 역의 이이경, 정수민 역의 송하윤, 백은호 역의 이이광까지 독보적 다섯 출연자의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인과응보와 사필귀정, 이 악물고 제대로 각성한 주인공이 펼치는 인생 역전극 극 중 강지원은 고된 시집살이와 기업 생활, 암 투병까지 그야말로 빛 한 점 없어 보이는 울적한 인생을 살아왔어요.
배우들의 작품 선택 이유
박민영 처음 대본을 접했을 때 한 호흡으로 읽어 내려갈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제대로 살기 위해 애쓰는 강지원에 매료되어 어떠한 방안으로 해야 잘 그려낼 수 있을지 상상하던 시간도 행복했다. 이이경 박민환은 출구만 있지 입구는 없는 나쁜 남자다.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부터 애매하지 않고 명확하게 나쁜 캐릭터라 눈길이 갔고 그 부분이 가장 매력적이었다. 나인우 대본을 봤을 때 회귀와 핏빛 복수극이라는 설정에 이끌렸다.
송하윤 대본이 재미있었고 정수민의 납득되지 않는 면이 흥미로웠다.
월수금 화목토 1회 줄거리
저녁식사를 함께 하는 최상은과 정지호. 누가 봐도 평범한 부부의 모습입니다. 그런데요 야간이 되자 상은은 지호에게 인사를 하고 집을 나간다. 바로 그녀의 직업 때문. 그녀의 직업은 미혼 남성들과 계약 결혼을 해서 그들의 비혼 주의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계약 결혼 마스터였다. 그래서 매일 스케줄에 따라 다른 고객들을 상대하며 결혼을 비즈니스 아이템으로 이용하고 있었던 것. 그녀의 고객은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기 위해서, 혹은 부모님을 속이기 위해서 등 사연도 다양했다.
때문에 상은도 이 일을 마음에 들어 했고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는 사실에 보람을 느끼기도 했다. 상은은 현재 전남편 광남과 함께 살고 있었으나 광남과 사랑하는 사이는 아니었지만 사업 파트너로서 잘 맞았기에 룸메이트로 지내고 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통합 브레이킹 아이스 감독 안소니천 Anthony Chen
앞서 언급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월수금 화목토 등장인물
박민영최상은 역 조금은 생소할 수 있지만 결혼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뢰하고 보는 최강 배우 조합 독보적 캐릭터 표현력으로 완성할 극강의
장르를 넘나드는 여러 작품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해 왔던 배우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이 내 남펴노가 결혼해주시기 바랍니다로 뭉쳤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