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마켓, 메쉬 포테이토 케이준 치킨 샐러드랩

오아시스 마켓, 메쉬 포테이토 케이준 치킨 샐러드랩

일상 기록상품 리뷰 유자바질 닭가슴살 샐러드 구매 가격 3,300원구매처 오아시스 마켓구매 날짜 22.07.01 얼른 데려온 샐러드 후기. 오아시스 상품 중에 이 정도면 만족하는 상품이 여러 개 있었으나 그중 하나입니다. 나는 지속해서 샐러드를 찾아 산다는 편입니다. 이렇게 완물건을 사기도 하고, 그냥 양상추 등 샐러드 야채 모아놓은 거에다가 치킨텐더 같은 걸 곁들여서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근데 최근 동안 물가가 장난이 아니라 그냥 이렇게 사 먹는 게 낫다는 생각이 든다.

초기에는 딱히 재미있는 상품은 아니었다. 닭가슴살은 좋아하지만 유자라서. 개인적으로 과일 드레싱을 그닥 선호하는 편은 아니어서 선뜻 담지는 못했던 것 같다. 근데 가격도 비싸지 않고, 한번 먹어볼까? 해서 담았던 게 생각지 못하게 꽤 만족을 주었다.


보태닛 일반적인 보울 848 Kcal
보태닛 일반적인 보울 848 Kcal


보태닛 일반적인 보울 848 Kcal

오 저는 정말 깜짝 놀랐어요. 보태닉마켓 샐러드 칼로리를 안 보고 시켰지만 제가 먹은 보태닉 일반적인 보울이 가장 칼로리가 높더라고요. 848 칼로리라니 보태닉마켓 샐러드 칼로리 중에 가장 높은 거 같습니다. 그래도 건강한 음식으로 칼로리를 채워서 조금은 안심이 되지만 오늘의 칼로리 제한은 실패한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통밀면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 거 같은데요 배부른 이유가 있는 거 같네요. 남편이 먹은 비프갈릭 보울도 라지 사이즈에다가 현미밥과 고기를 추가해서 칼로리가 더 높아졌어요 보태닉마켓 샐러드 칼로리는 다른 샐러드 가게랑 비슷해 보입니다.

샐러드도 이렇게 높은데 일반식은 더 열량이 높겠지요? 개인적으로 보태닛마켓 샐러드가 이제껏 먹은 샐러드 전문점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이유는 슈퍼곡물퀴노아 각종씨앗 등등 이 들어있고요. 바질 드레싱도 고급스럽게 맛있고 고기도 기름기 없이 비린내 없이 잘 구워져서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