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캐리어 고르는 꿀팁, 권장 물품 소개
이번에는 이제 가을이 지나고 나면 겨울이 찾아올 것을 대비교적 미리 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쌀쌀한 겨울 조금 더 겨울겨울 한 느낌을 받기 위해 멀리 미국 이나 영국의 크리스마스를 즐기러 가시는 분들도 있고 아니면 추운느낌이 싫어 추울 때 덜 쌀쌀한 동남아로 떠나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이번에는 제대로 알지는 못하더라도 너무너무 저명한 삿포로 겨울여행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고 자 합니다. 1. 일본 삿포로여행 필수용품 일본 삿포로 지역은 특히나 겨울에 가게 된다면 정말 엄청난 추위를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여행들보다.
타코야끼 긴타코
여기는 삿포로 시내에서 아마 가장 저명한 타코야끼 집입니다.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며 일본 전역에 있는 타코야끼 집 같은데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포장해서 먹을 수 도 있고 야식으로 먹기도 좋은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역시나 프랜차이즈 맛집답게 오후 5시부터 오전 4시까지 영업하는 곳입니다. 일본도 한국과 비슷한 문화가 있어 늦은 시간에도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이런 점은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조금의 웨이팅은 있을 수 있지만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서 다들 손이 빠르신 편입니다.
수프카레 가라쿠
여기는 스스키노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식당으로 오픈하기 전부터 웨이팅을 하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이곳에 절대 캐리어 들고 오지 마세요 계단이 좁아서 너무 힘듭니다. 주메뉴는 당연히 카레입니다. 무난하게 고르는 것이 치킨카레와 돼지고기카레입니다. 밥의 사이즈와 맵기를 정할 수 있었는데 단계가 신기하게도 1단계부터 40단계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반드시 삿포로에 왔으니 삿포로 클래식 맥주를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딱 한 숟갈 들기 전까지 그 감동을 느끼기 힘든 곳입니다.
K234UDW840 어드벤처 벨루가 구매
사이즈를 확인하고자 먼저 입어 보았는데요. 마침 아이보리 색상은 맞는 치수가 매장에 없어서 오크 색상 160 사이즈를 입어 보았는데 살짝 여유가 있고 내년까지는 입을 수 있을 듯하더라고요. 최종 결정을 하고 직원분께서 아이보리 색상 160 사이즈를 창고에서 가져와 바로 다림질을 해주셨는데요. 참고해서 이 키즈 패딩 색상은 아이보리, 다크그레이, 오크 3종류가 있고 가격은 말씀드렸듯이 299,000원인데 권장 신상이라 그런가 온라인, 오프라인 가격은 거의 비슷하더라고요. 솔직히 기껏해야 한두해 입는 겨울 패딩 30만 원이나 주고 사기에는 부담스럽기도 한데요. 그래도 밝은 색상에 디자인도 볼수록 예쁘고 보기보다.
경량 패딩이라 그리 무겁지도 않아 착용감도 좋으며 무엇보다. 따뜻해 보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본 삿포로여행 여행지 추천스스키노 거리
여기는 삿포로 시내 최대 상가 스스키노 거리입니다. 무려 5000여 개의 상점들이 밀집한 홋카이도 최대의 번화가라고 할 수 있으며 , 식도락을 모두 할 수 있는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메인 거리에서 조금 떨어진 곳까지 숨겨진 맛집들이 많기 때문에 둘러보고 아무 곳이나 들어가도 다. 달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이동을 위해 이것만 확인합시다
캐리어를 끌고 자주 이동하시다. 보면, 이동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제법 계십니다. 주로 오래 된 옛날 캐리어를 끌고 다니시는 분들이 자주 겪는 불편함인데요. 캐리어를 끌고 이동할 때 유연하게 끌리지 않고 어딘가 툭, 툭 멈추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자주 힘을 줘서 당겨야 한다는 겁니다. 반면 가격대가 매우 높은 명품 캐리어의 경우, 바퀴 롤링이 매우 부드러워 이런 문제가 일어나지 않죠. 비싼 명품 캐리어와 저렴한 캐리어의 가장 큰 차이는 무엇일까요? 바로 바퀴 롤링에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명품 브랜드를 찾는 것이 아니라 가성비 좋은 여행용 캐리어를 찾는 사람들이죠. 부드러운 롤링을 위해서는 딱 한가지만 고려하면 됩니다.
오도리 공원
삿포로 하면 꼭 와봐야 하는 곳 바로 오도리 공원입니다. 눈 축제가 개최되는 저명한 명소이며 , 겨울이면 열리는 화이트 일루미네이션도 매우 아릅답습니다. 또한 오도리 공원 동쪽 끝에 자리한 전망대가 있는 TV타워 도 시간여유가 있으면 반드시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겨울 삿포로 여행의 근본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 러브레터의 명장면을 외치는 장소 비에이입니다. 비에이에서는 일반적인 흰 수염폭포 시라히게노타키 , 새하얀 설경이 눈이 부신 패치워크 파노라마 로드, 아담한 비에이의 설경을 볼 수 있는 호쿠세이노오카, 비에이를 대표하는 설국의 미를 경험할 수 있는 시키사이노오카까지 설경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오타루는 운하를 따라 거닐며 상점 곳곳을 둘러보는 재미를 더한 운치 있는 거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특산품은 예쁜 유리공매너 진수 공방거리가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타코야끼 긴타코
여기는 삿포로 시내에서 아마 가장 저명한 타코야끼 집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프카레 가라쿠
여기는 스스키노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식당으로 오픈하기 전부터 웨이팅을 하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K234UDW840 어드벤처 벨루가
사이즈를 확인하고자 먼저 입어 보았는데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