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후추아이스크림은 처음이지 오뚜기 순후추콘 솔직 후기

어서와 후추아이스크림은 처음이지 오뚜기 순후추콘 솔직 후기

오늘 게시물 할 제품은 오뚜기에서 나온 순후추 콘 아이스크림입니다. 맛있었으나 희한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서 나도 한번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460원비싸긴합니다. . 콘아이스크림이 하나에 2,500원이 기본인 요즘편의점에서 사면 그래도 21인데 같은걸 세개나 쟁여두고 먹을 것 같진 않아서 그냥 합리적으로 궁금증 해소를 위해 하나만 주문. 너무 안정된 순후추패키지.곰표 말표 순후추 등등 옛날의 식료품과 과자, 아이스크림, 맥주 등을 콜라보 하는게 재미있으면서도 조금은 어색한??최우선으로 레트로가 대세이니 포장이 뭔가 신기하고 예쁘긴 합니다.

7월 1일 부터 가장먼저 가격 인하 소식을 전했으며, 신라면, 새우깡의 출고가를 개별적으로 50원, 100원씩 인하하기로 발표.

7월 1일부터 라면류 15개 상품 가격을 평균 5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5개 포장을 판매하는 스낵면은 5.9, 4개 포장을 판매하는 참깨라면은 4.3, 4개 포장을 판매하는 진짬뽕은 4.6 가격이 내려간다. 다만, 대표 상품인 진라면은 이번 가격 인하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imgCaption0
예비군 학습권보장 주요뉴스


예비군 학습권보장 주요뉴스

뉴스 당정 예비군 체험 대학생 학습권 보장2학기부터 시행

국민의힘과 정부는 28일 예비군 훈련으로 대학 수업에 결석했을 때 불이익을 주지 못하도록 시행령을 개정하기로 했다. 국민의힘 박대출 정책위의장은 모두발언에서 “이날 당정 협의회는 예비군 참여 학생의 학습권을 보장하기 위해 열렸다”며 “국가가 불러서 지정된 날짜에 예비군 훈련을 받으러 갔더니 대학 수업에 빠졌다면서 불이익을 받는다면 학생 입장에서 억울하게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고 지적했다.

이어 예비군 훈련에 따른 피해가 없도록 하고 학습권을 보장하는 방안도 마련하겠다며 2학기 스타트 전에 연관 대책이 시행될 수 있도록, 청년들이 더는 억울하거나 허탈감을 느끼지 않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빵, 유상품 인하 세부내용추후 결정

라면, 제과업계의 가격인하 분위기에 대표 제빵업계인 SPC그룹도 제빵 가격인하를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죠. 제발 서민 먹거리들의 가격이 좀 더 큰 폭으로 할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