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키즈 스니커즈 슈퍼스타 360 인펀트 키티 160사이즈 실물후기
신학기가 다가옵니다. 이맘때쯤이면 늘 아이들 봄맞이 준비를 하느라고 분주한 나날들입니다. 이번에는 8살 딸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날짜를 앞두고 운동화를 준비해 보았어요. 어린이원 때 신던 운동화 스타일들과 다르게 초등생 분위기가 물씬 나는 그런 운동화로 골라봤답니다. 스케쳐스 운동화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 차이가 거의 나지 않는 브랜드입니다.
뉴발 키즈 운동화 PZ530KA 후기
구매하고 다음날 새로 산 운동화 신고 등원했습니다. 실버 컬러의 530 운동화는 실버컬러의 소재와 메쉬 소재로 작업이 되어 있어서 여름에 신기 좋은 것 같습니다. 통풍이 잘 될 것 같습니다. . 신발 끈은 밴딩이라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어서 편하다고 합니다. 약간의 굽이 있어서 키 작은 아들이 키가 커졌다고 좋아했습니다. 달리기 할 때는 무겁지 않고 가볍다고 합니다. 신발 안쪽 내부 원단은 네이비인데 이 점이 마음에 듭니다.
화이트면 때가 잘 안 지워져서요. 얼룩 잘 묻히는 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닌자고 최애하는 아들이 쟌과 비슷한 컬러의 운동화라면서 최근 시기 매일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현대백화점 멤버십 혜택으로 무료 포인트 5천 점 적립받아서 할인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뉴발 키즈 운동화 PZ530KA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여 보았습니다.
아기같은 캐릭터 헬로키티 실착후기
커다란 키티 얼굴이 앞에 있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키티캐릭터가 있으니 아기같은 신발이 됐습니다. 조카도 최애하는 캐릭터라서 더 만족스러웠다. 어린이집 다니면서 혼자 신고 벗을 수 있는 신발로 준비해 주라는 요구에 찾다가 사게 된 아디다스 슈퍼스타. 발을 쏙 넣으면 들어갑니다. 벗기도 아이가 혼자 붙잡는 벗을 있습니다. 하지만 그마저도 안 하고 해 달라고 하는. 이건 어린이 성격에 따른 거라 신발은 문제가 없습니다..
어디에도 잘 어울리고 편한 신발이라서 만족스럽다. 가격은 홈플러스 안에 abc마트에서 52000원으로 구입했다. 슬슬 신발도 자기가 요구하는 걸 신는다는 고집이 심해져서 제발 잘 신어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구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