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가정을 위한 실속 있는 선택,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으로 집안의 분위기와 공기를 한 번에 관리해보세요
저는 지금도 2023년이 시작한지 얼마 된 것 같지 않은데요뭐 그렇다고 엄청 바쁘게 사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1분기도 아닌 2분기의 끝자락에 있다는게 실감나지 않을 찰나. 날씨가 후덥지근해지기 시작 하더군요 아직 에어컨 틀기는 오바다.
에어컨하면 왠지 전기세 후폭풍 때문에 켜기가 망설여지죠? 저도 6월까지는 참다. 7월 들어 못참고 에어컨을 처음 켰는데요. 첫째 거두절미하고 지난 10일 간의 사용량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이는 화면은 삼성 Smart Things 앱 하단 라이프 탭 Energy 에서 확인 가능한 화면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가전제품별 전기 사용량과 추측 전기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실 놀란 점은 지난 11일간 에어컨 전기세가 1,390원이라는 점입니다.
물론 제가 에어컨을 빵빵하게 풀로 틀지는 않았습니다. 버티다. 버티다. 못 버틸 때 트는 편이었고, 초기 25도 정도로 틀어 온도를 낮춘 뒤 어느 정도 시원해졌다.
안심 필터 청소
사실 에어컨은 필터 청소가 솔직히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공기가 순환하면서 이물질이 붙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곰팡이가 그렇습니다. 그런데요 물로 청소하면 잘 제거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청소 전문가를 불러 정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BESPOKE 에어컨은 다릅니다. 2주마다. 필터를 흐르는 물에 세척만 하면 청소가 끝납니다. 거기다. 반영구적이라 필터 때문에 걱정할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청소를 꼼꼼하게 하실 필요는 있습니다.
지능형인 편리함
사실 저는 리모컨을 한번도 쓰지 않았습니다. 0 이제는 스마트 시대가 아니겠습니까? 제 삼성 갤럭시 폰과 손 쉽게 부착되어 집에서 뿐만 아니라 집 밖에서도 제어가 가능합니다. 퇴근 길에 역에서 내려 걸어오는 동안 미리 에어컨을 켜놓고, 집에 딱 도착했을 때 시원한 집이 반겨주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Smart Things 앱에 에어컨을 등록하면 리모컨 필요 없이 앱으로 세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1. 모드 AI 쾌적,냉방, 제습, 청정 4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바람 세기 자동풍, 15단계, MAX 총 7개 옵션으로 바람 세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무풍 무풍 기능을 onoff 할 수 있습니다. 4. 써큘러 바람을 더 빠르고 멀리 순환 시켜주는 기능입니다. 5. 청정 청정기의 역할을 하는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