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4 발렌타인 MD제품, 에스프레소 쿠키 카페 라떼 후기
카페 아메리카노 사이즈 톨 355ml 12온스 4,500원 그란데 473ml 16온스 5,000원 벤티 591ml 19온스 5,500원 우유 선택 가능 오트, 두유, 무지방저지방 에스프레소 음료 카페인이 없는 커피 변경 가능 추가 300원 망고용과 레모네이드,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여러가지 티 종류 제주유기녹차, 얼그레이티, 히비스커스 등 자바칩프라푸치노, 망고 바나나 블렌디 등 여러가지 종류 더블에스프레소 크림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토피넛카페카페 라떼 등 위와 같이 스타벅스의 여러가지 음료 메뉴를 살펴보면, 에스프레소커피부터 시작해 티리프레셔, 프라푸치노 블렌디드까지 여러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솔직하고 주관적인 후기
그냥 먹을만 했습니다. 특별하게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런 커피 다른 제품류 커피에 비해 3배 비쌉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은 다른 커피 제품 시리즈 보다. 맛있습니다. 그래서 가격 상관없이 사드실분에게는 강추합니다. 하지만 저는 3배 비싼 만큼 맛있는지는 모르겠어서. 다른 거 먹을 것 같습니다. 당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단맛이 많이 납니다. 우유 16프로입니다. 보니 유당 불내증을 갖고 계시는분은 피하셔야 합니다.
저도 유당불내증이 있지만 집에서는 마시는편 참조하여 독일산 혼합분유가 들어간 제품입니다. 저는 커피 맛을 잘 모르고 어느 커피던지 잘 마시는 편입니다. 아는 분이 좋은 원두라며 알려주고 만들어줘야 맛있다고 느낄만큼 둔한편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미션음료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카페카페 라떼 후기
언제나 나오는 토피넛라떼와 캐모마일 릴렉서 크림카페카페 라떼 너무좋아해서 위에 두개가 궁금했는데, 이번엔 더블에스프레소크림라떼로 마셔봤다. 아이스 그란데 6600원 재료보시면 바닐라카페카페 라떼 커피폼입니다. 바닐라시럽샷들어가고 위에 커피폼 달달한데 조금더 커피맛이 진했으면 맛있을거같기도합니다. 달달해서 맛있고 크림도 마실수있어서 좋은데 엄청 새롭다거나 오 또마셔야지 이런정도는 아니었다.
다음엔 따뜻한거로 마셔볼 예정 아이스 톨사이즈는 샷1개, 그란데는 2개들어가고 폼과 바닐라시럽이 들어가서인지 칼로리도 좀있는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