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룩북 LOOKBOOK 가디건코디_제이엘프, 메이비베이비, 비바문
여자향수Feminine 베네피트메이비베이비 Benefit Maybe Baby for women 복숭아 향기로 저명한 향수, 베네피트 메이비베이비를 들고 왔다. 남자들은 잘 모르는 편인데 여자들 사이에선 정말 유명합니다.
메이비베이비 디어리스트 에덴 팬츠 디테일
이렇게 보니까 바지 모양이 너무 이상한데 핀턱이 잡혀 있는 치노 팬츠 스타일입니다. 내가 고른 색은 흐림 네이비색이고, 면 질감 때문인지 완전 새까맣지는 않습니다. 메이비베이비 에덴 팬츠의 뒷모습 오른쪽에만 뒷포켓이 하나 있습니다. 면 소재라서 구김이 많이 간다. 포장된 것 꺼내서 바로 찍었는데도 이 정도. 메이비베이비 에덴 팬츠 핀턱 부분입니다. 양쪽으로 핀턱 라인이 잡혀 있고 버튼은 노출되지 않게 안쪽에 숨어 있습니다.
면 질감은 부시럭 대는 마른 면 느낌입니다. 여밈 부분은 이렇게 지퍼와 버클로 되어 있습니다.
메이비베이비 maybe baby
나왔어요. 나왔어요. 제가 정말 애정 하는 쇼핑몰입니다여기 사장님 인스타그램 들어가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피드 구경합니다. 나오는데 사진을 기가 막히게 찍습니다보정을 잘하시는 건지 갬성이 어마어마한데 쇼핑몰 사진 보시면 그 감성과 코디에도 엄청난 감성이 나옵니다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럽게 입을 수 있는 설계의 가디건인데 전체적인 핏이 너무 루즈하지 않고 어깨라인부터 드롭되어 떨어지는 가디건입니다근데 이게 컬러가 정말 예쁩니다.
제가 어깨가 넓은편임에도 엄청난 오버핏이었어요. 미니 원피스 같은 느낌? 충분한 오버핏이라 어깨가 넓어보이지 않았어요. 오버핏이라 그런지 코트 안에 껴입기는 힘들었습니다. 울은 55 함유되어있는데, 많이 따가운 편은 아니였습니다. 그치만 역시 울이 들어가니 옷이 예뻐도 손이 잘 안가게 되었어요. 겨울에 딱 세번 입었어요. 팔도 이렇게 길게 내려옵니다. 그래도 여리한 느낌을 낼 수 있는 예쁘고 따뜻한 느낌의 니트였어요. 자주 이 쇼핑몰의 자체제작상품을 구매하는데, 날이 가면 갈 수록 비싸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한번 사면 오래오래 입을 수 있고 또 유행도 안타는 디자인이라 믿고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