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PICK한 100만원대 가성비 좋은 명품백은(미주, 차정원, 지수, 로제)

셀럽들이 PICK한 100만원대 가성비 좋은 명품백은(미주, 차정원, 지수, 로제)

2000년대 초반을 떠올리면, 거거익선이라고 저마다. 커다란 쇼퍼백이나 토트백을 자랑하던 시절이 있었어요. 스마트폰의 발달과 결제시스템들의 다양화로 지갑이나 수첩, 문서, 책등을 따로 들고다닐 필요가 없어진후로는 브랜드들은 저마다. 누가누가 더작 만드나를 경쟁하듯 타이니하고 마이크로한 백들만 내놓았는데, 명품 브랜드부터 SPA브랜드인 COS나 자라에 이르기까지 22SS부터 보여지는 빅백의 움직임이 심상치않습니다. 그래서 정리했습니다. 샤넬 생로랑 빅백유행 정보와 셀렙착샷 가격 562만원 이카루스의 날개 신화에 영감을 받은 이카백은 맥시하고 루즈한 크기에, 로랑쥬 퀼팅이 들어가 있고 가운데에는 생로랑의 시그니쳐 카산드라 로고가 자리붙붙잡고 있는 디자인입니다.


imgCaption0
로제 트레이닝복 셋업

로제 트레이닝복 셋업

그레이 트레이닝 셋업 코페르니 Logo Print Hoodie 토트백 생로랑 리사 공연과 생로랑 파리 패션위크 참석 차 출국했다가 귀국하는 날의 로제입니다. 일정을 모두 마치고 귀국하는 날이니만큼 즐거운 그레이컬러의 트레이닝복 셋업을 입었어요. 로제의 얼굴 피부톤이 매우 하얀 편이라 옷이 더 밝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 그냥 막 든것처럼 보이지만 손에 들린 블랙 자켓과 생로랑의 블랙 백도 모두 깔맞춤한 아이템이라는거. 다들 아시죠? 이 후디는 핫딜로 17만원대에 판매되었던 적이 있어요.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접근성이 꽤 높은 브랜드입니다.

로제의 선글라스와 안경

로제는 보통의 선글라스 소개에 이어 큰 선글라스를 소개했습니다. 이쁘더라고요. 크고 매우 편리하다고 하는데요. 밖이 많이 화창할 때 이 선글라스를 쓰면 얼굴의 절반을 덮으니 좋다고 했습니다. 선글라스는 생로랑의 SL M119 Blaze 제품으로 가격은 약 126만 원입니다.

또 안경을 갖고 다닌다고 하는데요. 흐리게 보이는 게 너무 싫다고 말하면서 보통 렌즈를 끼지만 비행기 안에서는 눈이 건조해져서 안경을 쓴다고 하는데요. 똑똑해 보이지 않냐면서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로제가 뭐든 안 어울릴까요… 안경 또한 잘 어울리네요. 안경은 생로랑 제품이 아닌 것으로 아는데요. OLIVER PEOPLES(올리버피플스)의 Maurette 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약 706,000원입니다.

Rose 데님셋업 공항패션

선글라스 생로랑 SL M94 블랙 데님 셋업 더로우 숄더백 생로랑 Manhattan Bag 어두운 느낌의 블랙 데님 셋업을 입고 출국한 날이었어요. 청청패션이지만 톤다운된 컬러감으로 쨍한 청색보다는 좀 더 포멀한 느낌입니다. 이너도 블랙으로 다운시키고 백도 무채색으로 통일해 세미 캐주얼 느낌을 내줘요. 로제의 최애템, 생로랑 선글라스SL M94 입니다. 로제 착장 숄더백은 생로랑 맨하탄 백입니다.

로제의 카드지갑과 파우치

다음으로 지갑을 소개했는데요. 카드지갑입니다. 지갑에 여러모로 넣을 곳이 있는 곳이 많아서 편리하다고 합니다. 카드랑 현금을 넣어 다닌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아서 귀엽다고 합니다. 카드지갑은 생로랑의 Tiny Cassandre Card Case 제품으로 가격은 약 49만 원입니다. 그리고 잠깐 보였던 파우치는 생로랑 Gaby Cosmetic Pouch 제품으로 가격은 약 108만 원입니다.

2 CHANEL 샤넬

이미 국내에서는 지디와 제니. 김나영, 김고은 백으로 보고된 샤넬 22백 사이즈는 스몰, 미디엄, 라지, 백팩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샤넬 22백의 가격은 스몰 671만원 미듐 700만원 라지 757만원 백팩 700만원 으로 평균 700만원 초반대입니다. 모델 아이린, 차정원, 김고은, 제니의 샤넬 착장사진입니다. GD, 김나영, 기은세, 고소영등 샤넬을 평소에도 정말 좋아하기로 유명한 국내 셀럽들에게도 이미 큰 인기입니다.

특히, GD가 샤넬 크루즈쇼를 위해 출국할때, 22백팩을 커스텀해 나가서 인기 였다. 큼직하면서도 멋스럽고, 핑크 화이트 퍼플 블랙 등 단순 시즌백으로 끝나기엔 사이즈나 컬러나 공을 많이 들인 느낌으로 봐서 향후에도 샤넬이 22백을 지속해서 출식할 것으로 보여진다. 샤넬은 앰버서더들과의 22백 캠페인도 진행을 했다. 릴리로즈뎁, 휘트니 피크, 마가렛 퀼리와 진행한 화보들을 보시면 입을 다물수가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로제 트레이닝복 셋업

그레이 트레이닝 셋업 코페르니 Logo Print Hoodie 토트백 생로랑 리사 공연과 생로랑 파리 패션위크 참석 차 출국했다가 귀국하는 날의 로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제의 선글라스와 안경

로제는 보통의 선글라스 소개에 이어 큰 선글라스를 소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ose 데님셋업 공항패션

선글라스 생로랑 SL M94 블랙 데님 셋업 더로우 숄더백 생로랑 Manhattan Bag 어두운 느낌의 블랙 데님 셋업을 입고 출국한 날이었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