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지방해양경찰청 복어독 중독 위급환자 헬기 띠워 구조

서해지방해양경찰청 복어독 중독 위급환자 헬기 띠워 구조

개설일 2005. 07. 25 상수의서포터즈 5월31일 바다의 날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다의 날은 바다. 관련 산업의 중요성과 의의를 높이고 국민의 해양사상을 고취하며, 관계 종사원들의 노고를 위로할 목적으로 제정한 날입니다. 매년 5월 31일을 바다의 날로 정한 것은 통일신라시대 장보고가 청해진을 설치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5월의 마지막 날로 정해졌다.


imgCaption0
공모전 주제


공모전 주제

해양경찰에서 주관하는 이 공모전은 구명조끼, 생존수영, 연안 안전을 주제로 국민과 어린이가 함께 안정된 바다를 그려보는 공모전으로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구명조끼 착용 중요성과 생존수영 교육 필요성 인식개선을 통해 연안 사고를 줄일 수 있는 해양 안전 문화가 더 확산되기를 바랍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해양경찰청 누리집(www.kcg.or.kr), 누리소통망(SNS)과 www. 해양경찰공모전.com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등 참고사항

응시자는 자격요건과 담당예정업무 등이 적합한가를 처음 판단하여 원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응시원서 상의 문서 착오 아니면 누락이나 연락불능, 합격자 발표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가 될 수 있으므로, 합격자 발표일 등 시험일정과 안내사항, 합격여부를 무조건 확인해야 합니다. 공무원임용시험령 제51조에 따라 임용시험에 있어서 부정행위를 하거나 시험에 관한 소명서류에 허위사실을 기재하여 시험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주는 행위를 한 사람에 대하여는 당해 시험을 정지하거나 합격결정을 취소하고 그 처분이 있는 날로부터 5년간 동 령에 의한 시험, 그 밖의 국가공무원임용을 위한 시험의 응시 자격을 정지합니다.

부정행위로 처분 받을 경우 다른 공무원 시험 실시기관이 조회할 수 있도록 인사혁신처에 개인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제출된 서류에 기록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최종합격 및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