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24 Ultra — 기대되는 AI 기능들, 최신 루머 소개

삼성 갤럭시 S24 Ultra — 기대되는 AI 기능들, 최신 루머 소개

안드로이드 핸드폰 통화녹음 켜기 상세 안내인 보편적인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통화녹음 설정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휴대폰의 설정 메뉴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통화 설정 혹은 응용 프로그램 설정 내에서 통화녹음 옵션을 찾습니다. 이곳에서 통화녹음 기능을 켜고 필요합니다.면 추가 설정을 조정합니다. 예를 들어, 녹음할 통화의 범위를 지정하거나 통화녹음 파일의 저장 위치를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자동 통화 녹음 기능을 활성화하면, 모든 통화가 자동으로 녹음되기도 합니다.

다만, 사용하는 기기에 따라서는 이 과정이 달라질 수 있으니 기기 매뉴얼을 참고하거나 온라인 포럼과 FAQ를 검색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imgCaption0
구글링 게시글 및 윈도우 다운그레이드?

구글링 게시글 및 윈도우 다운그레이드?

도저히 원인을 알 수 없어서 구글에 여러 검색 좀 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바이오스나 윈도우 설치 작업 중에서는 부서지는 현상이 전혀 없는 것을 보아서 아무래도 프로그램 문제 같기는 한데. 요란한 증상을 보시면 뭔가 하드웨어 문제 같기도 하고 진짜 20만 원 주고 디스플레이 교체해야 하나 뭐가 이리 복잡한지도 모르겠고 골치 아팠습니다. 하지만 제일 문제인 것은 20만원 주고 디스플레이 교체하였는데도 동일 증상이면 진짜. 할 말은 많지만 말은 아끼겠습니다.

덕분에 더 빡세게 자가해결하기 위해 별 짓을 다. 하는데 힘을 쏟아부었습니다. 연관 글을 발견하였습니다. 사용자분이 올려둔 영상을 보니 제 laptop 증상과 100라고 봐도 될 정도로 유사하였습니다.

삼성 공식 SW담당자분의 답변입니다.

구글픽셀8 텐서 G3 및 AI 기능

픽셀 8은 텐서 G3 칩을 탑재하여 머신 러닝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이 칩은 이용자 경험을 더 스마트하게 만들어줍니다. Google 어시스턴트는 웹 페이지를 요약하거나 읽어줄 수 있고, 녹음된 대화를 텍스트로 변환하거나 요약할 수 있습니다. 통화 디스플레이 기능도 스위트한 음성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키보드의 자동 편집 기능 역시 더 스마트해졌습니다.

연결성 측면에서도 픽셀 8은 Wi-Fi 7 연결을 제공하여 빠른 속도와 짧은 지연 시간을 약속합니다.

또한 Bluetooth 5.3은 더 나은 품질을 제공합니다.

AI 지원 동영상 기능

Qualcomm Snapdragon 8 Gen 3의 AI 스마트 기능을 활용하는 200MP 카메라에는 AI 추적이 가능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대상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며, 함께 크롭된 및 전체 시각 촬영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endtoend AI Remosaic 이미지 캡처도 약속되어 있어 더 여러가지 세부사항과 색상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숨겨진 제스처

화면을 두 번 탭하여 지도나 이미지를 확대하거나, 홈 화면을 길게 눌러 위젯을 이용자 지정하거나, 앱 페이지를 뒤로 스와이프하여 이전 페이지나 다음 페이지로 걸어가는 등 Pixel 휴대 전화나 Android 기기를 일반적으로 사용했다면 친근한 보편적인 제스처가 많이 있지만, Pixel 8에는 바로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는 숨겨진 제스처도 몇 가지 있습니다. 이같이 제스처 중 일부분은 수동 활성화가 필요하며 스마트폰에서 기본적으로 켜져 있지 않습니다.

먼저 설정을 확인한 다음 디스플레이 내비게이션 모드 제스처 내비게이션 설정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스처 내비게이션 모드 오른쪽에 있는 작은 톱니바퀴 아이콘을 탭합니다. 이곳에서 디스플레이 하단 모서리에서 위로 스와이프하여 Google 어시스턴트를 불러올 수 있는 옵션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정 앱으로 이동한 다음 시스템 제스처를 선택하면 더 많은 제스처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AI의 비용과 구현에 대한 주의사항

이 모든 기능이 매우 흥미로워 보이지만, 구현이 얼마나 효과적일지는 미지수입니다. 이전에도 Bixby와 같은 가상 어시스턴트를 소개했지만, 여전히 Google Assistant, Alexa 및 Siri에 미치지 못하는 수준이었습니다. 또한, 일부 AI 기능을 구독 뒤에 유료로 설정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이는 조금은 허구일 수 있지만, 이것이 사실이라면 Google에 공짜로 사용 가능한 Pixel AI 기능을 통해 승리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이같이 가능성이 있다면, 이는 삼성의 매력을 크게 떨어트릴 수 있습니다. 2024년 2월 2일에 예상되는 갤럭시 S24 패밀리 출시를 기관하여 봅시다. 삼성은 이번 출시로 어떤 새로운 AI 경험을 제공할지 궁금해집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구글링 게시글 및 윈도우

도저히 원인을 알 수 없어서 구글에 여러 검색 좀 해보았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글픽셀8 텐서 G3 및 AI

픽셀 8은 텐서 G3 칩을 탑재하여 머신 러닝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AI 지원 동영상 기능

Qualcomm Snapdragon 8 Gen 3의 AI 스마트 기능을 활용하는 200MP 카메라에는 AI 추적이 가능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