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도시락 제안 쿠팡이 최저가네요

보온도시락 제안 쿠팡이 최저가네요

최근 45만 원대 쉐이크통도 많이 판매 중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비싼 쉐이크통 사는 거보다. 1,000원짜리 쉐이크통 여러 개 사서 자주 교체를 해주는 게 위생상 더 좋을 거 같습니다. 어쩌다. 다이소에 가게 되면 5개 정도 사는데 5개 구매를 하여도 5,000원밖에 되지 않아서 가성비로도 좋은 거 같습니다. 만약 5만 원대 쉐이크통을 살 거면 다이소 쉐이크통 50개 구매해서 자주 교체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용량은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한번 먹기 좋은 용량인 350ml입니다.

큰 용량의 쉐이크통을 산적도 있었는데 휴대성도 안 좋고 세척하기도 불편해서 용량도 너무 크면 별로인 거 같습니다. 다이소 쉐이크통은 크기도 적당해서 청소 시 손가락이 바닥까지 들어가기 때문에 세척에 용이하고 농도도 적당해서 마시기 좋습니다.


정성 가득 도시락
정성 가득 도시락


정성 가득 도시락

노랑, 초록 도시락통 세트로 1000원. 3칸 밀폐용기 1000원 총 2000원으로 도시락통을 준비했어요 전자레인지용 도시락통에는 데워먹을 수 있는 음식을 담아주니 먹을 때도 편하겠죠? 남자친구 집에 언제나 밥은 있을 것이기에 국, 소고기전골, 직접 만든 밑반찬 3종 세트를 배달해주고 왔어요. 서로 도보 5분 정도 가까운 거리에 살고 있어서 이렇게 음식을 나누어 주기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혼자 저녁 달콤하게 챙겨먹고 배부른 배 통통 두드리며 산책삼아 도시락 배달 다녀오니 기분도 좋더라구요 참고해서 전자레인지용 도시락통은 밀폐가 되지 않아요 도시락을 가지고 이동하실 때 도보로 이동하는게 아니라면 국물류는 절대 담으시면 안돼요 밥이나 주메뉴 반찬용으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동네 식자재 마트 구경 갔다가, 마트를 나와보니 어느새 무거운 장바구니가 손에 들려 있습니다. .? 그렇게 부랴부랴 집에 와서 밑반찬 4종을 만들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