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쌀국수 달콤하게 먹는 방법(feat 양파절임, 해선장, 칠리소스) 내돈내산
성수에서 먹는 무난한 한국식 쌀국수쌀국수 달콤하게 먹는 방법은 여기 기업 근처에 쌀국수 집이 많지만 자신이 찾는 양파절임 있는 쌀국수집은 없는 것 같다. . 쌀국수 달콤하게 먹기 위해서 내 개인적인 입맛에는 양파절임이 있어야하는데 무난한 쌀국수에 양파절임이랑 해선장, 칠리소스 없으면 뭔가 손이 잘 안간다. .그치만 이 곳은 자신이 찾는 모든게 다. 있어서 넘나리 만족한 집.한번은 정말 베트남 현지 쌀국수라고 쪽파인가 뭐 잔잔바리 뿌려져있고, 애머이 같은 곳은 내취향이 아닌지라 내 취향은 한국식으로 바뀌어버린 쌀국수들. 포메인, 포보스 등 그런점에서 이 곳의 맛도 내 입맛에 딱이였다.
엄청 특히 맛있다는 건 아니지만, 무난하게 자주보이는 맛이라 기본은 하는 쌀국수집.무튼간에 간 김에 기업 동업자에게 자신이 아는 쌀국수 달콤하게 먹는 방법도 알려드렸습니다.
양파 참소스 재료
양파 12간장 3식초 2설탕 1.5물 4 먼저 양파를 가늘게 채 썰어서 찬 물에 담가 주었어요. 너무 맵지 않은 양파라면 그냥 이용해도 되지만 냉장고에 있던 양파가 매워서 맵고 아린 맛을 찬물에 담가 빼 주었습니다. 그릇에 간장, 설탕, 식초, 물을 잘 섞어 참소스를 만들어 주세요. 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어주어요. 물의 양을 조절해서 개인의 취향대로 간을 맞춰 주시면 돼요. 다. 개발된 소스를 인원수에 맞게 나눠 담고 채 썬 양파를 올려주면 양파 참소스 완성 참 간단하죠? 고기를 찍어 먹을 소금은 후추를 살짝 갈아 넣은 핑크색의 히말라야소금과 트러플 제스트가 들어 있는 트러플소금을 준비했어요. 볶은 소금에 후추를 가미해서 먹어도 좋고, 허브솔트나 갈릭솔트, 혹은 기름소금장, 스테이크 시즈닝을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하지만, 오늘은 준비한 고기가 너무 좋습니다.
bull 한우등심구이
연기가 오르도록 뜨겁게 달궈진 팬에 등심에 붙어있던 기름 한 조각을 떼어내어 팬을 코팅해 주었어요. 그런 뒤 고기를 올려 구우면 들러붙거나 잘 타지 않고 달콤하게 익어요. 한 번에 모든 고기를 올리지 말고 손바닥 크기의 등심을 한 장씩 높여서 금방금방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해요. 굽고 시간이 오래 지나면 고기가 뻣뻣해지니 구우면서 적당히 익었을 때 잽싸게 먹어 줍니다.
bull 등심 김치볶음밥
그 강력한 대도식당 아시죠? 대도외식하는곳에서 등심을 먹고 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하나 있었으나 바로 깍두기 볶음밥이죠. 고기를 구워 먹은 팬에 잘게 자른 깍두기와 밥을 넣어 윤기 나게 볶아 먹는 그 맛 오늘은 우리 집이 대도식당입니다. 깍두기가 없어서 일반 김치로 하려다. 조금 더 특별하게 시어진 열무김치를 자주 썰어 만들어 봤어요.고기를 다. 구워 먹고 육즙과 기름이 남은 팬에 잘게 썬 열무김치와 김칫국물, 남은 고기 몇 조시야각 잘라 함께 볶아 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양파 참소스 재료
양파 12간장 3식초 2설탕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bull 한우등심구이
연기가 오르도록 뜨겁게 달궈진 팬에 등심에 붙어있던 기름 한 조각을 떼어내어 팬을 코팅해 주었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bull 등심 김치볶음밥
그 강력한 대도식당 아시죠? 대도외식하는곳에서 등심을 먹고 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하나 있었으나 바로 깍두기 볶음밥이죠.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