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디아블로4 릴리트 와퍼 솔직후기
버거킹 앱 가입 이미하셔서 가입쿠폰은 물론,회원쿠폰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저도 이제서야 가입하고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이용했습니다. 혹시 저 처럼 버거킹 앱에 에 대하여 늦게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버거킹 앱 가입하고 와퍼세트를 할인받아서 먹었던것을 포스팅 해 보려고 해요. 첫째 버거킹 앱을 설치하셔야겠죠?설치하고 열어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가장 필요한 버거킹 디아블로 릴리트와퍼 맛은?
버거킹 디아블로 릴리트와퍼가 얼마나 매울지 살짝 긴장하며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생각보다. 매운 정도가 너무 약해서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정말 피같이 진한 소스가 무색하게 맵기가 딱 비빔면 정도의 수준입니다.
이렇게 소스가 가득 묻어있는 부분도 워낙 릴리트 와퍼 내용물이 풍부합니다. 보니 맵다는 느낌이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물론 필자가 매운맛을 좋아하기에 더 그럴지도 모른다.
햄버거 모습
다음으로는 햄버거 모습입니다. 갈릭불고기라고 표지에 구분되게 표시해 둔 듯합니다. 와퍼는 분명히 큽니다. 다른 곳 버거는 딱 제 주먹만 한데 와퍼는 두꺼운 걸로 보나 크기로 보나 분명히 큽니다. 굳 두툼하고 불고기 소스가 너무 잘 보입니다. 저는 몰랐던 건데 갈릭불고기와퍼가 전 단순히 불고기버거류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러고 먹는데 버거 속에서 뭔가 무미마른 것이 씹히더라고요. 시작할 때는 뭐 잘못들어갔나? 하면서 별 대수롭지 않게 넘겼었는데 이날 먹을 때 알았습니다.
갈릭불고기와퍼에는 갈릭칩이 들어가던 것이었습니다 왜 갈릭인가 했었는데 갈릭칩이 들어가는 거였습니다. 이전에 먹을 때는 몰랐다가 이날에서야 알았습니다.
큐브 스테이크 와퍼
버거킹 새 상품 큐브 스테이크 와퍼입니다. 신메뉴가 출시했지만 포장 봉지는 와퍼 포장이랑 동일한 봉지입니다. 큐브 스테이크 와퍼의 모습입니다. 포장 봉지를 열자마자 달달한 바베큐 소스의 향이 쫙 올라왔어요. 큐브 스테이크 와퍼의 내부입니다. 양상추, 양파, 마늘 칩, 큐브 스테이크, 와퍼 패티, 바베큐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큐브 스테이크 와퍼에 들어 있는 큐브 스테이크입니다. 엄지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두께의 큐브 스테이크입니다.
큐브 스테이크는 부드러우며 고기가 잘 녹았습니다. 바베큐 소스랑 고기랑 잘 어울리며 맛은 꽤 좋았습니다. 큐브 스테이크 와퍼의 단면입니다.
큐브 스테이크 와퍼 발매 이벤트 쿠폰
버거킹에서 큐브 스테이크,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 발매 기념 세트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버거킹 앱 두군데에서 모두 쿠폰을 제공합니다. 둘 다. 세트 10900원을 94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입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쿠폰은 매장에 방문해서 이용 가능하며 버거킹 쿠폰은 매장 방문, 킹오더용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사실 이번 트러플 머쉬룸 와퍼의 복각은 나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때는 본인이 미국에서 쉐이크쉑 본점을 다녀온 후 햄버거가 최애 음식의 반열에 들어섰을 시기였다. 조선에서 먹는 쉐이크쉑은 본점에 비해 터무니없이 아쉬웠기에 차라리 여러 프렌차이즈에서 여러 햄버거를 종류별로 타파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어느날 버거킹에서 만난 트러플 치즈 후라이. 사이드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그 맛이 기대를 아득히 넘어버린 것입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이런 음식이 있다니 자극적이지만 그래도 트러플 이름값을 하는구나 고급진 맛이 참 좋구나 그러다가 문득 왜 버거에는 없을까.? 하는 의문이 생겨 메뉴판을 본 순간 트러플 머쉬룸 와퍼의 존재를 그제서야 알게 된 것입니다.
맛의 석박사들은 바보가 아닌데 어찌 이 맛있는 소스를 감자튀김에만 올렸겠는가? 다음번 방문에는 기필코 먹어보리라. 하는 다짐을 뒤로 다시는 메뉴판에서 트러플 머쉬룸 와퍼를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장 필요한 버거킹 디아블로 릴리트와퍼
버거킹 디아블로 릴리트와퍼가 얼마나 매울지 살짝 긴장하며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생각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햄버거 모습
다음으로는 햄버거 모습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큐브 스테이크 와퍼
버거킹 새 상품 큐브 스테이크 와퍼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