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살리스 뽀빠이 팝아이 분갈이 번식 후 물주기

립살리스 뽀빠이 팝아이 분갈이 번식 후 물주기

감자마음입니다. 이번에는 행운목 키우기 물주기 분갈이 뿌리 내리기 정보에 대하여 세세하게 알아볼게요 행운목 키우기 조명 행운목은 밝은 간접 광선을 선호합니다. 직사광선을 피하고 창문 인접하게 두어야 합니다. 온도 온도는 18degC에서 24degC 사이가 이 식물에 이상적입니다. 낮에는 약 21degC 정도, 밤에는 약 10degC 이상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토양 물 흐름이 잘 되는 가볍고 통기성 있는 토양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캐길라이트나 골타이트가 좋은 선택입니다.

물 주기 행운목은 건조하고 토양이 완전히 마를 때까지 물을 주어야 합니다. 물을 주는 빈도는 계절에 따라 달라집니다. 봄과 여름에는 주 2회 정도 물을 주며, 가을과 겨울에는 주 1회 정도로 줄여야 합니다.


imgCaption0
죽이지 않는 물주기

죽이지 않는 물주기

호주매화는 키우기가 어렵기로 알려져 있는데요. 추위에 강하여 겨울에 꽃을 피우고, 반면 더위에는 약한 모습을 갖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적정 생육온도는 20도에서 25도이며, 최저 온도는 5도 이상이지만 10도 이상을 유지해 주는 것이 냉해를 입지 않는데요. 추위에 강하지만 노지 월동은 되지 않습니다. 습도는 5070가 최적으로, 어쩌면 습한 생태계를 좋아하는데요. 화분에 심긴 채로 여름철 뙤약볕이나 장맛비를 계속 맞추게 되면 살아남기 힘들므로 햇빛 좋은 베란다.

창가에서 키우기에 좋은 식물입니다. . 호주매화는 물주기가 매우 중요한데요. 물 주기에 실패하여 죽이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즈메리보다. 물을 더 최애하는 특징을 갖고 있는데요. 겉흙이 모두 마르기 전에 물을 챙겨주어야 잎이 마르지 않습니다.

2,석곡,풍란,카틀레야 난꽃 필때 물주기

원종 호접란

일주일에 두번정도 물을 주어야 할 정도로 물 마름이 빠르면서젖어 있는 시간이 자주 생기다. 보니 이끼 처럼 수태가 변색 되며 부식이 됩니다. 난을 키우면서 느낀 점은 수태가 적당히 말라 있는 시간이 좋으며 젖어 있는 시간이 오래 되면 난들에게는 좋지 않은 조건이 됩니다. 대부분의 식물들이 건조보다. 과습으로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른 계절 겨울 봄에는 난 물주는 시기가 너무 빨라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한겨울에 베란다. 기온이 최저 온도 영상 8도 이하로 내려가게 됩니다. 영상 8도 이하에 물을 주면수태가 많이 젖어있는 상태이기 때문에저온 손해를 입어 난 잎이 누렇게 시들어 마르게 됩니다. 키우고 있는 식물들이 많아서 물주기는 매일 매일 해야 하는 지경입니다. 그러다. 보니 난들 물주기가 빨라지면서 힘겨워지고 있습니다.

성장기에는 젓가락 혹은 손가락으로 속흙을 확인해 보아 말라 있으며 충분히 물주기를 합니다. 휴면기에는 물주기를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요 과습은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물주기를 할 때는 가능한 한 실루엣 잎에 물이 닿지 않게 주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에케베리아 속 다육식물들은 잎에 뽀얗게 분이 나서 자체 보호를 하긴 하지만 물이 물방울이 되어 돋보기 역할을 할 수도 있다고 해서 강한 자외선에 화상을 입힐 수도 합니다.

산세베리아 분갈이

산세베리아를 키우다. 보시면 본구에서 옆으로 뿌리형태의 줄기가 나와서 새순이 나오기도 합니다. 자구가 많아지면 화분이 꽉 차게 되면, 더 잘 자라게 하기 위해 분갈이를 해주는 게 좋습니다. 산세베리아 분갈이 화분이 긴 화분일 경우 산세베리아의 뿌리는 아래로 길게 자라지 않고 윗부분에 둥글게 모여 있습니다. 그래서 분갈이 화분이 긴 형태일 경우 아랫부분에는 스티로폼이나 자갈을 채워주는 게 좋습니다. 이왕이면 가벼운 물체로 채우는 게 화분 이동이 편합니다.

전체를 흙으로 채우게 되면 물빠짐이 좋지 않을 수 있고, 아랫부분에는 뿌리가 없습니다.면 물이 차있다면 과습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호주매화 분갈이

보통 호주매화를 산다는 시기는 꽃이 만발하게 피어있을 때인데요. 꽃이 없습니다.면 수목은 그다지 매력이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키우기에 따라 분재도 만들 수 있고, 외목대로 풍성하게 키울 수도 있는데요. 꽃이 달린 상태에서 분갈이는 되도록이면 미루는 것이 좋고, 꼭 예쁜 화분으로 바꾸어주고 싶다면 뿌리가 붙어있지 않는 흙만 대충 털어낸 후 옮겨서 심어줍니다. 특히 호주매화처럼 잎이 얇은 식물들은 갖고 있는 수분이 없으므로 뿌리를 다듬게 되면, 수분을 흡수하지 못해 그만큼 몸살을 심하게 앓게 되고 소생이 되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뿌리가 손상되지 않도록 흙을 조심스럽게 제거한 후 분갈이를 해 주는 것이 안전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죽이지 않는 물주기

호주매화는 키우기가 어렵기로 알려져 있는데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2석곡풍란카틀레야 난꽃 필때

원종 호접란일주일에 두번정도 물을 주어야 할 정도로 물 마름이 빠르면서젖어 있는 시간이 자주 생기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산세베리아 분갈이

산세베리아를 키우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