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제품명 냉동식품 내돈내산 추천상품 소개

노제품명 냉동식품 내돈내산 추천상품 소개

매주 한번 이상 꼭 가는 노브랜드에 다녀왔어요. 노상표 2월 휴무12일, 26일 둘째, 넷째 일요일 몇 년째 산다는 냉동식품 제품들만 골라서 추천드립니다. 노상표 닭꼬치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 같은데요. 그만큼 인기 상품인 어린이 입맛에도 딱 맞는 데리야끼 양념 닭꼬치입니다. 가격이 조금씩 계속 올라서 이제 15,000원이네요. 그래도 20개 들어 있으니 개당 750원 꼴입니다. 시장에서 닭꼬치 1500원인가 2000원에 먹는 것에 비하면 가성비는 월등합니다.

맛도 좋아요. 달달한 간장 양념 베이스입니다.


imgCaption0
매콤 달콤 닭강정 6,980원

매콤 달콤 닭강정 6,980원

닭강정도 자주 삽니다. 전자레인지 2분이면 된다고 쓰여있는데, 2분으로는 안되고요 최소 5분은 돌려야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처음 조리가 너무 간단해서 좋고요, 맛도 훌륭합니다. 사 먹는 닭강정 못지않아요. 달달한 닭강정이라서 아이도 잘 먹습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해도 바삭하고 식어도 맛있더라고요. 조리가 간단해서 반찬요리 부족할 때, 맥주 안주로 금방 뚝딱 완성됩니다.

해쉬브라운 2,980원

해쉬브라운도 코스트코 대비 저렴합니다. 10개에 2,980원이니까 한 개에 300원 정도네요. 저는 아침식사대용으로 자주 구워 먹습니다. 계란프라이와 해쉬브라운이면 아침 식사로도 굿. 우리 집에서 떨어지면 안 되는 노상표 냉동 3 총사입니다. 치킨가라아게, 감자튀김, 해쉬브라운. 에어프라이어가 매일 열일해요. 아이들도 잘 먹고, 남편도 잘 먹는 우리 집 밥상 효자템들입니다.

국산 콩 두부 3,280원

국산 콩 두부도 꼭 산다는 품목입니다. 두 팩에 3,280원입니다. 한 팩에 1,600원인 거죠. 국산콩 100인데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맛도 굉장히 고소합니다. 전 생으로도 먹어요. 엄청 부드러워서 조심조심 만져야 합니다. 국산 콩으로 만든 부드럽고 담백하고 고소한 두부

찌개나 국에 넣어도 맛있고, 조리거나 부치거나 어떻게 해도 다. 맛있습니다.

스파게티 소스와 스파게티

스파게티 소스와 면도 자주 사는 품목 중에 하나입니다. 봉골레나 알리오 올리오 소스 주로 구입합니다. 오일 소스는 250g으로 2,180원이고 보통 1.5인분 정도입니다. 2인분으로는 조금 부족하고 1인분으로는 조금 많습니다.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는 400g에 1,980원입니다. 이 소스는 2인분으로 충분합니다. 스파게티면도 저렴합니다. 1kg에 2,480원입니다. 다른 기업 제품은 보통 500g 가격입니다.

맛에서 큰 차이를 못 느껴서 저는 주로 노상표 제품으로 구입합니다.

라면스낵 2,180원

첫 번째 추천상품입니다. 라면스낵 2,180원 아그들이 가끔 생라면 뿌셔 먹고 싶다고 하는데 생라면 수프는 너무 짜고 맵잖아요. 이 상품은 괜찮습니다. 안 맵고 안 짜고 자극적이지도 않습니다. 양도 미니미해서 귀여워요. 요만한 사이즈 10 봉지 들어있습니다. 그럼 한 봉지당 220원꼴. 진짜 저렴하네요. 라면땅맛입니다.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감자칩 고구마칩 1,380원

두 번째 상품은 자색 고구마칩과 감자칩입니다. 감자칩 오리지널 자주 샀는데 오늘은 없길래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으로 구입했습니다. 자색 고구마칩, 감자칩 사워크림어니언 1,380원 감자칩 오리지널은 더 저렴합니다. 890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프링글스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죠. 아이가 감자칩 되게 좋아해서 노상표 갈 때마다. 감자칩 사다. 달라고 얘기합니다. 질리지도 않는지 몇 년째 잘 먹네요. 짜서 좀 걱정했는데 감자칩 사워크림이 오리지널보다.

덜 짜고 맛있네요. 앞으로는 오리지널 말고 이 제품으로 사야겠습니다. 치킨 가라아게입니다. 순살 치킨 튀김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이 만원도 안 했었는데 10,980원이 되었네요. 요 근래 노상표 제품들도 가격이 다. 올랐습니다. 진짜 물가 상승을 몸소 체감 중입니다.

노상표 초코파이 2,580원

냉동식품 추천인데 웬 초코파이냐고요? 얼려 먹으면 얼마나 어느정도로 맛있게요? 저는 늘 냉동실에 초코파이 넣어둡니다. 그냥 먹는 것보다. 얼려 먹는 게 정말 맛있어요. 얼리면 먹기 힘드므로 잘라먹어야 합니다. 4조각으로 잘라서 커피와 함께 한 입에 쏘옥 진짜 맛있어요. 처음 한번 잡솨봐 위 제품들은 다들 많이 아실 것 같은데 노상표 찐 처돌이인 제가 진짜로 몇 년째 구입하는지 모를 정도로 자주 사는 냉동식품들만 모아봤습니다.

노브랜드에서도 단종 안되고 계속 나오는 스테디셀러들이지요. 제 포스팅이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다른 추천상품들도 많으니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추천할 제품들 많고 많습니다. 노상표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매콤 달콤 닭강정

닭강정도 자주 삽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쉬브라운 2,980원

해쉬브라운도 코스트코 대비 저렴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산 콩 두부 3,280원

국산 콩 두부도 꼭 산다는 품목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