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국 영화 권장 TOP5
극T의 시선으로 본 이주의 시청기록 데즈카 오사무 원작인 아톰의 에피소드를 우라사와 나오키가 리메이크한 플루토가 2023년 10월 26일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을 시작했습니다. 8편의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되었고, 저도 4편까지 정주행중입니다. 고도로 발달한 미래에 세계 최고의 인공지능을 가진 로봇 7명이 하나씩 누군가에 의해 살해당하기 시작합니다. 그 로봇 중 하나인 독일의 게지히트가 범인을 추적하고, 일본의 아톰과 협력하여 그 살해자를 막으려고 합니다.
애니 플루토는 단순히 로봇을 파괴하고 다니는 범죄자를 쫓는 범죄 스릴러가 아니라, 영화 블레이드 러너1982의 메시지처럼 인간과 가까워진 인공지능 로봇에 대한 윤리적인 생각, 이 사건 배후에 있던 중앙아시아 전쟁으로 인한 전쟁의 후유증과 반전의 메시지 등 원작이 1980년대에 만들어진 것이 맞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깊은 메모를 가진 작품입니다.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권장 3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리도록 드릴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는 입니다. 타겟은 극장 개봉 당시 약 42만 명의 청중 수를 기록하며 저조한 성적을 보였으나 넷플릭스 인기 영화 순위 TOP 10에 오르며 많은 애정을 받은 영화입니다. 중고거래로 세탁기를 구매하려던 주인공이 사기를 당하고 범죄의 표적이 되는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중고거래라는 일상 속 자주 접하는 소재와 가장 편안함을 느껴야 할 집이라는 공간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여주기 때문에 더 스릴있게 느껴진 영화였습니다.
넷플릭스 한국 스릴러 영화를 찾으신다면 영화 타겟을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어셔가의 몰락
마지막 잎새, 크리스마스 선물 등 사람들에게 많은 희망을 주는 소설가에 O헨리가 있다면, 그 반대편 다크사이드에는 에드가 앨런 포가 있습니다. 그의 소설 어셔가의 몰락을 바탕으로 어셔가의 6남매를 상징하는 함정과 진자, 황금충, 고자질하는 심장, 모르그가의 살인사건, 검은 고양이, 붉은 죽음의 가면 등 7개의 소설을 모티브로 하여 넷플릭스의 현대극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어셔가를 지도하는 제약기업 포투나토의 회장 로데릭 어셔는 2주에 걸쳐 그의 자식들인 6남매가 죽은 후 그와 오랜 숙적인 오귀스트 뒤팽 검사를 불러 사건의 진상과 자신의 이전에 관하여 풀어놓으며 액자식 구성으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로데릭 어셔의 과거 이야기와 6남매가 하나씩 죽어나가며, 에피소드마다.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권장 4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리도록 드릴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는 입니다. 그 남자, 좋은 간호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릴러 영화이자 실화 바탕 영화입니다. 심장병을 앓고 있는 간호사지만 힘든 일을 해내고 있는 주인공, 그녀의 옆에 부드러운 동료 간호사 찰리가 들어오며 서로 우정을 쌓아지만 찰리가 환자들을 죽인 용의자로 지목되는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병원 의료진이 환자를 죽이는 소름끼치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스릴러 영화로 두 출연자의 표정 연기가 정말 뛰어났던 작품이었습니다.
훌륭한 연기와 몰입감 있는 스릴러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권장 5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도록 드릴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는 입니다. 잠은 박스오피스 개봉 당시 약 147만 명의 청중 수를 기록한 영화로 현재는 넷플릭스, 왓챠, 티빙, 쿠팡 플레이 등에서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잠이 들면 이상한 행동을 하는 남편 현수와 매일 공포에 시달리는 아내 수진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몽유병 증상으로 마치 다른 사람처럼 행동하는 현수의 모습과 무속인을 부르며 치료하려는 수진의 모습에 스릴감을 느낄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잠은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로 넷플릭스, 티빙, 왓챠에서 한국 스릴러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오징어 게임은 대한민국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고액 상금을 놓고 벌이는 초상한 서바이벌 게임을 다룹니다. 추측 불가능한 플롯과 긴장 넘치는 연출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한국 드라마의 새로운 경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을 통해 새로운 영화 여정을 시작한 관객들은 한국 영화의 다양성과 여러가지 콘텐츠에 놀라움을 느낄 것입니다. 이 작품들은 그들에게만의 감동과 생각을 안겨줄 뿐만 아니라, 한국 영화 산업의 성장과 글로벌한 영향력을 체감하게 해줄 것입니다.
넷플릭스를 통해 만날 수 있는 한국의 이 작품들은 오늘도 지속해서 세계 각지의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한국 영화의 향토를 넘어 글로벌한 무대에서 빛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권장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리도록 드릴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는 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넷플릭스 어셔가의 몰락
마지막 잎새, 크리스마스 선물 등 사람들에게 많은 희망을 주는 소설가에 O헨리가 있다면, 그 반대편 다크사이드에는 에드가 앨런 포가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권장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리도록 드릴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는 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