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55주년 신규 앨범 및 신곡 소개 일곱 빛 향기
나훈아씨가 데뷔 55주년을 맞아 신규 앨범 발매와 더불어 특별기획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나훈아 씨의 앨범 제목은 일곱 빛 향기입니다. 앨범 제목의 일곱 빛 향기에서 느낄 수 있듯이 마치 무지개 빛을 연상시키는 노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총 7개의 곡이 수록되었습니다. 이 중 맞짱과 누망, 체인지는 뮤직비디오도 공개되어 있습니다. 신곡 맞짱의 뮤직비디오는 여태까지 국내 뮤직비디오에서는 보기 힘든 새로운 형식의 한국형 판타지 무협 장르의 뮤직비디오입니다.
인간들의 시간, 즉 희로애락을 빼앗는 사악한 마왕시마왕을 물리치기 위해 인간들의 소중한 시간을 지켜 온 영웅아티스트이 마왕을 직접 찾아가 마왕과 진정한 한 판 승부맞짱를 벌인다는 내용의 뮤직비디오입니다.
나훈아 연대기
나훈아 본명 최홍기는 1947년 2월 11일 생으로 올해 만 75세 입니다. 부산 초량동에서 태어나 부산초량초등학교, 부산 대동중학교, 서라벌 예술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1966년에 데뷔했다고 말하지만 공식적인 앨범은 1968년 내 사랑 이라고 하네요. 히트곡만 따지만 120여곡이 넘고 공개한 앨범 수가 200장 이상이며 800여 곡의 자작곡을 발표한 명실윗부분 트로트의 황제, 가황입니다. 나훈아는 어린 시절부터 노래를 잘 불렀는데 우연히 심형섭 작곡가를 만났고 나훈아의 능력을 알게 되어 오아시스 레코드 사장에게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LP판을 공짜로 녹음해주겠다는 제안을 시작으로 대중가수가 되어 55년간 사랑받고 있습니다. 1970년 데뷔 후 몇 년 지나지 않아 라이징 스타로 많은 애정을 받았는데 당시 남진과 라이벌로 경쟁했습니다.
나훈아 55주년 특별기획 콘서트 DREAM55
나훈아씨가 2022년 올해 55주년을 맞이해 특별 콘서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