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옛노래 총결산 3집 앨범 노래모음 전곡 듣기 노래 가사
01 사내 02 홍시 03 너와 나의 고향 04 아이라예 05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 06 몰라 07 당신아 08 영영 09 사나이눈물 10 고향으로 가는 배 11 죽는 시늉 12 남자의 인생 13 울어라 열풍아 14 옥경이 16 모래시계 17 청춘을 돌려다오 18 고장난 벽시계 19 고향역 20 건배 21 내 젊음 22 갈무리 노래 가사도 준비했으니 들으면서 따라 불러보세요. 차례대로 나옵니다. 큰 소리로 울면서 이 세상에 태어나 가진 것은 없어도 비굴하진 않았습니다.
때론 사랑에 빠져 비틀댄적 있지만 입술 한번 깨물고 사내답게 웃었다. 긴가민가 하면서 조마조마 하면서 설마설마 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나를 믿었다. 추억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벌거벗은 몸으로 이 세상에 태어나 자랑 할 것 없어도 부끄럽지도 않아 한때 철없던 시절 방황한적 있지만 소주한잔 마시고 사내답게 잊었다.
나훈아 신곡 노래모음 어플 1
공교롭게도 두번째 어플도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군요. 사실 나훈아 노래모음이나 신곡을 스마트폰에서 들어보시기 위해서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검색해 보시면 거의 이름이 같습니다. 그만큼 나훈아라는 이름을 빼면 어플을 만들 이유가 없습니다.는게 되겠죠.
역시나 인기곡부터 분류별 곡들까지 쉽고 간편하게 나훈아의 노래를 감상하실 수 있는 어플입니다. 한번은 이런 기능없이 성의없게 만든 어플도 있으니 그런것들은 굳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실 필요가 없을 듯 합니다.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어느 총각의 사랑이야기를 부른 나훈아 노래로 1절 가사는 혼자서 부르는 독백의 형태로 사랑에 대한 기쁨을 노래한 가사이고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2절은 총각의 깨끗한 사랑이야기로 온 동내를 다니며 자랑하고픈 마음과 결혼까지 하고 싶은 꿈같은 마음을 부른 곡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명자의 아버지는 북이 고향인 사람으로 1.4 후퇴시절 피난을 합니다. 부모를 잃게 되었고 혼자서 온갖 고생으로 살아가다.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 명자를 낳았죠. 그런 식으로 세월이 흘러 명자의 부모는 세상을 떠나게 되고 결국 그리워 하던 고향 북년땅을 밟아보지 못하고 그대로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 어느덧 40을 넘겨버린 명자는 저녁노을이 든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들을 보다.
흘러간 옛노래모음 40곡
지금의 발전한 우리나라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시절이었죠. 힘든 시절에 나라를 일으키셨던 어버이 세대들에게 우리는 감사하면 살아야 돼요. 60년대 우리나라 사진들 찾아보시면 정말 허허벌판이라는 말이 딱 맞습니다. 강남도 아무것도 없더라고요. 불과 몇십 년 만에 선진국 반열에 오를 만큼 발전한 건 우리나라 밖에 없을 거입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모음이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들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옛 가요를 이렇게 편하게 들을 수 있다는 것도 너무 코믹한 거 같습니다. . 급격한 발전으로 많은 것이 바뀌고 과거의 추억들을 찾아보기 쉽지 않아 졌지만 노래만큼은 그대로 남아서 그 시절을 추억하게 만들어 줍니다.
흘러간 옛노래모음 53곡
선곡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어떤 노래들이 있는지 다. 듣고 가세요. 두 번째로 올려드린 모음은 사실 53곡이 훨씬 넘어요. 100곡은 되지 않을까요? 이거 다. 들으시려면 하루 딱 걸릴 것 같습니다. 시간 되실 때마다. 와서 들어보세요. 저는 이쯤에서 인사드려야겠네요. 부담 없이 들으시고 자주 찾아 주세요. 흘러간 옛노래모음 감상시간이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나훈아 신곡 노래모음 어플
공교롭게도 두번째 어플도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어느 총각의 사랑이야기를 부른 나훈아 노래로 1절 가사는 혼자서 부르는 독백의 형태로 사랑에 대한 기쁨을 노래한 가사이고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2절은 총각의 깨끗한 사랑이야기로 온 동내를 다니며 자랑하고픈 마음과 결혼까지 하고 싶은 꿈같은 마음을 부른 곡이라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흘러간 옛노래모음 40곡
지금의 발전한 우리나라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시절이었죠.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