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영업시간 휴무일 안내
교보문고 재고 확인 방법 알아보기 책을 좋아해서 서점에 자주 가는데 그 중에서도 교보문고를 주로 갑니다. 집 근처에 있어서 가기 편하다는게 제일 좋아요.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 책을 주문하면 기다려야하는 그 시간이 길게 느껴져서 직접 가서 책을 좀 훑어보고 살 때가 많습니다. 서점에 가기전에 보고 싶은 책을 미리 생각하고 가는데 인기 있는 책인 경우 재고가 없을때도 종종 있습니다. . 찾아보니 교보문고에 재고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최근에는 이 방법을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재고를 확인할려면 먼저 교보문고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PC버전으로 설명드리지만 모바일에서도 똑같이 조회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바로드림서비스
바로 드림 서비스는 모바일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픽업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주문할 책을 찾고 모바일로 바로드림 주문을 합니다. 그리고 직접 수령점 바로드림 존에 가서 책을 받으면 됩니다. 도서를 직접 찾아 주문 후 바로드림존에서 확인하거나 1시간 이후 준비된 상품을 받는 것 중에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드림서비스는 전국 교보문고 매장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자주가는 교보문고 매장이 있으면 나의 수령점 설정을 미리 해두시면 해당 매장의 주문가능여부를 확인하고 수령점 선택 단계 없이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가족끼리 출발하는 포항 여름휴가 바다보고 힐링하고, 조개먹고 힐링하고 오순도순 사진찍고 날씨도 너무 좋았다. 분주하게 떠난 일일여행이였는데 할거 다하고 온듯 대충족 바다도 보고 숲도 보고 자연은 진짜 언제나 보고있으면 마음이 편해진다. 인터넷 보다가 우연히 보게된 짤들. 왠지모르게 위로됩니다. 8월 사진첩 보니까 무슨 죄다. 배달음식 사진뿐. 원래같으면 같이 올렸겠지만. 이제 음식은 그닥 의미가 없어서과감히 뺐다. 대신 놀러가서 찍은 음식은 올릴꺼다.
유투버님 영상보다가 홀린듯이 캡쳐한 사진. 윤그린님이였던것 같은데 뭔가 저 잠깐의 장면이 확하고 나에게 스며들었다. 너무 순수하고 깨끗하고 맑은 그 자체. 친구랑 대구 김광석 거리 구경함. 대조양조장 가게 처음 가봤는데 외국인들도 꽤 있고. 진짜 외국에 있는 생각 감바스 먹으면서 맥주한잔했다. 갑자기 영어공부도전할까 해서 공부쫌했는데, 발만 담궜다. 뺸걸루 작고 아기같은 선물들 마음 따뜻해지는 순간이였다. 마음속에 잊지않고 간직해야할것들이 많았던 순간순간들이였다.
언니랑 같이 회전초밥 처음 먹어보는 회전초밥이였는데 하나하나 맛보는 재미가 많았다.
바로드림 픽업박스
바로드림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서 바로드림 픽업박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로드림 주문 옵션에서 픽업박스로 받기를 선택하면 매장에 있는 무인 픽업박스에서 도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요새 같은 시대에 딱 맞는 언택트 서비스 입니다. 바로드림 픽업박스는 가능한 매장이 따로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능 매장 강남점, 잠실점, 합정점, 인천점, 창원점 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처럼 교보문고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