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동헤어샵 어디를 갈까 매직과 볼륨매직 길이별회 각도별 생각 차이 보여드릴게요
일반펌 vs 열펌 일반펌은 파마약을 바르고 바로 와인딩마는 기법 을 하여 펌 진행을 합니다. 롯드 자체에는 열이 들어가지 않으며 펌 다. 하고 열기계로 낮은열을 들어갑니다. 주로 볼륨펌, 짧은머리에서 아줌마파마, 컬이 매우 강한 히피펌, 남자 볼륨펌, 애기 베이비펌 할때 거의 모든 사용합니다. 열펌은 파마약을 헹궈내거나, 바른후 열이 가해지는 롯드로 와인딩을 하게 됩니다. 주로 전선을 꽂아 열을 집어넣는 행위를 합니다. 셋팅펌, 디지털펌, 볼륨매직, 아이롱펌, 남자열펌은 다.
여기에 해당되며 좀 더 자연스럽고 유지기간이 오래갑니다. 둘다. 열펌의 일종으로 연화펌은 약액을 바르고 모발의 구조가 끊어진 연화과정을 겪은 뒤에 헹궈서 와인딩을 합니다. 컬이 좀 더 자연스럽고, 롯드 온도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펌의 기본 방식으로 머리에 약을 발라서 일반 롯드에 모발을 와인딩 한 후 약제를 발라 시술합니다. 컬이 한바퀴 돌아 내려오는 모양이라 처음보다. 풀렸을때 모양이 더 자연스럽다. 파마를 자주하고 땡글땡글한 컬이 좋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수분감이 있을 경우 컬이 많습니다.. 열펌에 비해 손질시간이 짧다. 열펌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열펌에 비해 손상도가 적은편입니다. 시술시간이 짧다.
롯드펌 vs 믹스펌
롯드펌은 말그대로 일반 롯드로만 와인딩하여 만든 일반펌에 속합니다. 파마말때 사용하는 뼈다귀같은 도구를 롯드라고 부르는데요, 특히 일반펌은 일반롯드라고 불리우기도 하며 펌 할때 편하게 롯드펌이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믹스펌은 c컬이나 s컬을 섞어서 쓰는것 처럼 펌 스타일을 섞을때도 부르기도 하고, 매직과 셋팅펌을 같이 할때도 부르기도 합니다. 두가지 스타일이 믹스되었다고 하여 믹스펌이라고도 합니다.
그래서 미용실에서 상담시 무요건 믹스펌이 아닌 어떤 디자인을 희망하는 지 충분히 상담후에 진행하게 됩니다.
볼륨매직 vs 매직셋팅펌
생머리에 가깝게 결을 깔끔하고 곱슬을 잘 펴주는 볼륨매직 시술은 열펌에 속합니다. 이름처럼 볼륨을 기대하시면 오히려 실망하실 가능성이 높고 조용한 생머리느낌으로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릅니다. 곱슬머리는 조금은 34개월마다. 뿌리매직 혹은 56개월마다. 전체 볼륨매직을 하기도 합니다. 윗 뿌리부분은 매직 후 끝모발 셋팅펌이 같이 들어간 믹스펌 스타일입니다. 매직 c컬 비율이 제일 많고, 매직하고 s컬이나 웨이브도 많이 하시는 편입니다.
곱슬머리이거나 뿌리부분이 부시시하게 올라오실 때 추천드리는 스타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