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택배 상하차 후기 CJ 대한통운
이 내용은 본인의 생각을 정리한 글입니다. 여러분은 인터넷 쇼핑 많이 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일주일에 한번에서 많아야 두번정도 시키는 편인데 와이프가 쇼핑중독에 걸린건지 한달에 45일을 제외하고 모두 택배를 시켜 매주 쓰레기 분리수거 시간마다. 박스를 버리느라 몇번을 왔다갔다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언제부터인지는 알 수 없지만 대한통운 문자에 오네 아니면 ONE 라는 글자가 뒤에 부착되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문자를 받았을때는 이건 무슨 소리인가 싶기도 했고 오긴 뭘 오냐는 생시각 했지만 당연히 시간이 흐르고 잊혀져 현재는 그러거나 말거나 하고 있습니다.
택배들을 수거하여 곤지암허브에 내려놓았다는 뜻 입니다. HUB에서 간선하차 후에는 다시 분류 되어행낭포장 더 세부적인 배송 지역의 터미널SUB로 보내어 집니다. 택배가 SUB에 간선하차 하였다면 택배가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마지막 단계이기 때문에, SUB에서 간선하차가 완료되었다면 택배가 도착하는 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간선상차는 택배가 집하 단계가 끝난 후에 실현하는 과정으로, 분류가 끝난 택배를 대형 화물차에 실은 후 중계지 아니면 지역 영업소로 걸어가는 상황을 말합니다.
간선상차로의 이동은 주로 밤에 이루어지며, 간선상차로 표시된 곳이 본인이 사는 지역과 먼 거리일 때는 택배를 오늘 뒤에 받게 됩니다. 반면, 본인이 사는 지역일 경우는 당일 오후에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CJ대한통운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입니다.
This is CJ Korea Express sales and operating profit.
CJ대한통운의 매출액입니다. 2020년 12월 107,811억원, 2021년 12월 113,437억원, 2022년 12월 121,307억원의 매출액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주가는 저렇게 엄청나게 하락했지만 그래도 실적은 오르고 있습니다. 쿠팡과의 경쟁 때문인 것 같습니다. . 사람들의 소비패턴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넘어가면서 택배수요는 꾸준할 것 같습니다.
CJ대한통운 택배 상세조회
왠일인지 배송이 늦는듯 하여 택배 배송조회로 검색해 조회해보시면 계속 곤지암 HUB로만 뜨는 경우가 있죠. 택배의 경우 한 곳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실시간 이동 중이어서 고객센터, 담당 영업점, 담당자 연락이 굉장히 어려워 답답해 속이 터질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 CJ대한통운 택배 상세조회를 이용하면 조회가 될 경우가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니 답답할때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아래를 주소로 들어갑니다.
2. 운송장번호 자리에 본인의 운송장번호를 입력합니다. 3.배송 현황을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