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올리브 오일 히스파수르 골드 엑스트라 버진 리뷰
얼마전 맥주효모를 주문해달라는 어머니의 부탁으로, 아이허브에서 쇼핑을 조금 했어요.맥주효모를 산다는 김에 다른 필요한 것들도 이것저것 함께 주문해 보았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평소보다. 배송이 12일 정도 늦어진 것 같긴 한데,그래도 생각보다는 빨리 와서 다행이었습니다. . 좀 아쉬웠던 건, 늘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했던 매스틱검이 계속 품절이라 결국 사지 못했다는 점.늘 자로우 매스틱검만 이용하다가, 생산 중단이라길래 뉴트리콜로지 제품으로 갈아탔는데,뉴트리콜로지 매스틱검도 계속 품절이네요.아마 매스틱검은 전 세계적인 제시 부족? 상황인 듯 합니다.
맛은 어떨까?
오일의 먹기 위해 따랐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무거워 보이는 질감입니다. 따라진 오일의 냄새를 맡아봅니다. 풀향이 은은하게 난다. 더불어 아직 베어 물지 않은 풋토마토를 코앞에 둔듯한 싱싱한 느낌의 향이 난다. 이 향들의 강도는 강한 편이 아니나, 이는 사람에 따라 다를 듯싶습니다. 입으로 넣어보자. 신선하고 부드러운 첫맛이 혀를 감싼다. 진득한 질감이 유연한 퍼지며 혀를 감싸는 고급스러운 맛입니다. 그 부드러움 속에 약한 아몬드 같은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고, 뒤이어 입안에서 풀향이 퍼지고, 목으로 넘어갈 때쯤 약간의 쓴맛과 매운맛의 조화가 끝 맛을 장식합니다.
느끼하거나 인위적인 맛 같은 기분 나쁜 맛이 아닙니다. 자연 그대로의 맛이 입안에 퍼지는 맛이 정말 좋습니다. 평소에 먹던 5,000~20,000원대 올리브유보다. 조금 더 진득한 질감으로 느꼈습니다. 입안에서도 진하게 느껴집니다.
중요한 장점 중 하나는 오릭스 오일의 무향성입니다. 오릭스 오일은 향기가 없는 청결한 오일로 제조되어 있어, 향기에 민감한 분들이나 향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제가 오릭스 오일을 사용하면서 가장 좋아하는 점 중 하나가 바로 이 무향성입니다. 향기에 간섭받지 않고 청결한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샤워가 끝나고 은은한 바디오일의 향을 느끼시고 싶다면, 이 무향의 오일에 천연오일을 첨가하여 나만의 향을 제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혜택이 되겠습니다.
고급진 천연오일의 향을 인식하고 싶다면, 100 천연 오일을 산후에 오릭스 오일에 몇 방울 따라 섞어 주면 됩니다. 자신이 주로 활용하는 천연오일은 라벤더 오일인데, 이걸 오릭스 오일에 몇 방울만 떨어뜨려 주면 끝입니다. 주로 활용하는 천연오일은 라벤더, 티트리, 유칼립투스 오일입니다.
피타 브래드 13990원
피타 브래드는 주머니 처럼 생긴 빵으로 안을 벌려서 그 안에 여러 재료를 넣고 샌드위치처럼 싸섭취하여도 맛있는데요원래 정석은 그리스의 짜지키 소스랑 구운 고기와 야채를 넣어서 먹으면 최고죠. 코스트코 추천식품 중 으뜸으로 인기가 많아서 한때는 1인 1개인가? 2개인가로 구입 제한이 있기도 했던 식품이라네요. 저는 동생의 추천으로 한번 사왔는데 한 봉지에 5개가 들어 있었는데 크기도 제법커서 하나 다.
먹긴 배부르더라고요. 냉동실에 보관하면서 전자렌지에 한번 돌린다음 오븐 토스터기에 바삭하게 구워서 안에 샌드위치 처럼 섭취하여도 맛있고 그냥 빵만 오일에 찍어 섭취하여도 담백하고 맛있어요. 잼을 발라 섭취하여도 좋구요. 저는 토마토 스프를 직접 끓여서 거기에 콕 찍어 먹으니 또한 그것도 별미더군요. 집에서 스파게티 할때 곁들여 섭취하여도 좋을듯 합니다.
폴리페놀이란?
아보카도를 이야기하다가 왠 폴리페놀이냐 싶으실텐데요. 폴리페놀이 바로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는 물질입니다. 이 물질은 항산화성, 항알러지성, 항암성등의 여러가지 생리활성을 가지고 있고 스트레스, 공해, 화학약품등으로 인해 일어나는 암을 사멸하도록 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 폴리페놀이 많이 들어있는 과일일수록 항산화효과 작용을 하여 세포를 보호하고 종양세포의 분열을 억제하며 노화를 예방하는 것입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올리브 오일이었다. 올리브 오일 하나만 바뀌었을 뿐인데 샐러드도, 빵도, 파스타도 풍미가 바뀌었습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얹어섭취하여도 맛있습니다. 가격은 다른 올리브 오일에 비해 다소 비싸더라도 그 가격 이상의 만족감을 얻었다. 다. 먹고 나면 한 번 더 사 먹을 것 같다. 자기 전 한 스푼 소량 건강을 위해 먹을 때에도 기분이 좋아진다. 가격이 비싸지만, 좋은 올리브 오일을 한 번쯤 먹어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맛은 어떨까?
오일의 먹기 위해 따랐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타 브래드 13990원
피타 브래드는 주머니 처럼 생긴 빵으로 안을 벌려서 그 안에 여러 재료를 넣고 샌드위치처럼 싸섭취하여도 맛있는데요원래 정석은 그리스의 짜지키 소스랑 구운 고기와 야채를 넣어서 먹으면 최고죠.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폴리페놀이란
아보카도를 이야기하다가 왠 폴리페놀이냐 싶으실텐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