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한다면 현금 주는 오토캐시백 신차 구매할 때 알아두세요

결제한다면 현금 주는 오토캐시백 신차 구매할 때 알아두세요

신차 구매 시 브랜드, 차종, 옵션 등을 선택하는데 많은 비교와 걱정 후 최종선택을 하곤 합니다. 그럼 결제방법에 대해서는 어떤가요? 아마 거의 모든 위에 것들보다는 신경 덜 쓰고 카마스터가 제안해 주는 사항으로 진행할 겁니다. 현대기아로 예를 들면 카마스터들은 현대카드 AUTO SAVE를 통해 30만원, 50만원 등으로 선할인해 주고 추후에 현대카드 실적으로 갚으면 된다고 합니다. 이것도 할인받는 방법이긴 하지만 현대카드 실적을 채워야 한다는 것이 치명적인 단점입니다.

나는 이미 타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나는 주로 체크카드를 사용하는데? 등 개인의 카드소비 스타일이 있었으나 이 부분으로 인해 제약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럼 뭐가 좋을까? 제가 오늘 소개시켜 드리고 싶은 방법은 바로 오토캐시백으로 할인받기 입니다.


오토캐시백 단점
오토캐시백 단점

오토캐시백 단점

가상계좌로 큰 금액 결제함에 따른 불안감 추가 캐시백이 늦게 들어옴 카드사 캐시백 2주 내, 겟차 캐시백 카드결제일 기준 익월말일 오토캐시백 정의, 원리, 장점, 단점에 대하여 이야기했는데 여러분이 느끼시기에 어떤가요? 저는 혜택이 더 크다고 떠올려서 오토캐시백 진행을 결정했고 인지도가 있고 할인율도 좋은 겟차오토캐시백으로 진행했습니다. 오토캐시백 회사는 겟차, 카동, 등등 여러 개 사가 있습니다. 저는 겟차를 통해 하나카드로 진행했고 1.6 캐시백을 받았습니다.

카드사 1.0 겟차 0.6 구매차량은 기아 쏘렌토 MQ4 복합 1.6T 2WD 페이스리프트입니다.

신한 하이패스 체크카드
신한 하이패스 체크카드

신한 하이패스 체크카드

신한 하이패스 체크카드의 경우 연회비가 따로 없고 발급 수수료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사용할 때마다. 0.1씩 적립되며 나중에 가맹점에서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처음 2개월 동안에는 무요건 적립이 되지만 하지만 이후에는 전월 실적이 10만 원 이상이어야 적립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발급 수수료 5천 원최초 1회 카드 유효기간 10년 신한 하이패스 체크카드도 한국도로공사 출퇴근 시간대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요금은 이용 후 23일 뒤에 자동 출금되는 방식입니다. 카드 발급은 체크카드 보유 회원만 가능하며 마그네틱 사용이 불가능해서 다른 용도로 사용해볼 수 없습니다.

신한 딥오일 하이패스카드

신한카드 딥오일의 경우 연 최대 주유 36만 원 할인이 되는 신용카드입니다. 주유 제품명 중에서 자신이 요구하는 곳을 선택해서 휘발유, 등유, 경유 10 청구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에 따라서 최대 연 36만 원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가입 비용 1만 원

하이패스 추가 시 1만 2천 원 전월 실적 30만 원 주유 할인뿐만 아니라 주차장, 자동차 정비 할인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택시, 편의점, 카페, 영화 등 여러가지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함께 받으실 수 있으므로 직장인 신용카드로 추천드립니다.

오토캐시백 알아보는 법

1. 요구하는 차종의 네이버카페에 들어간다 구입할 차종의 카페에 들어가면 각종 행사들이 많습니다. 오토캐시백 또한 행사, 이벤트를 많이 한다댓글, 쪽지를 남기고 상담사와 이야기한다2. 오토캐시백만 모여있는 카페에 들어가 봅니다. 오토캐시백만 따로 만들어진 카페가 있습니다. 글이나 댓글 남겨놓으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3. 각 카드사에 통해 알아봅니다. 오토캐시백의 조건은 차량 출고 달 기준으로 혜택을 줍니다. 매달 프로모션이 다르니 꼭 확인합시다. 차량을 출고 받는 달에 상담받는 걸 추천합니다.

겟차오토캐시백 진행절차

1. 겟차오토캐시백 상담신청 차량대금결제 710일 전에 상담신청 2. 유리한 카드 선택 요구하는 카드사 선택하면 됨 3. 카드발급 겟차에서 보내준 링크 통해 카드발급 정보입력 및 발급신청. 끝 4. 가상통장 발급 5. 가상계좌로 입금 안내받은 가상계좌로 입금 1회용 가상번호 1회만 사용가능하고 폐기되므로, 내 카드정보 노출을 막을 수 있음차량대금 외 결제하려 해도 결제 안되니 안심

7. 차량인수 후 겟차매니저에게 정보 공유 8. 오토캐시백 받기 이렇게 겟차 오토캐시백을 이용해서 저는 1.58, 688,564원을 캐시백 받았습니다.

최초 안내가 1.6였는데 실제는 1.58로 너무 약간의 차이가 있네요. 신차구매하면 차량용품, 세차용품 등 이것저것 비용이 들 텐데 이렇게 아껴서 충당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토캐시백 단점

가상계좌로 큰 금액 결제함에 따른 불안감 추가 캐시백이 늦게 들어옴 카드사 캐시백 2주 내, 겟차 캐시백 카드결제일 기준 익월말일 오토캐시백 정의, 원리, 장점, 단점에 대하여 이야기했는데 여러분이 느끼시기에 어떤가요? 저는 혜택이 더 크다고 떠올려서 오토캐시백 진행을 결정했고 인지도가 있고 할인율도 좋은 겟차오토캐시백으로 진행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신한 하이패스 체크카드

신한 하이패스 체크카드의 경우 연회비가 따로 없고 발급 수수료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 딥오일 하이패스카드

신한카드 딥오일의 경우 연 최대 주유 36만 원 할인이 되는 신용카드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