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속초 속초라마다 바이윈덤 호텔 스탠다드 더블 숙박 후기 및 주차장
1박 속초여행을 하면서 숙박한 라마다. 바이윈덤 호텔 숙박 후기입니다. 속초라마다는 대포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에 먹을 때도 많고 좋았어요 호텔 근처에 카사이 호텔 공사로 인하여 공사장 현장이 보이거나 공사 소음이 들릴 수 있어요 해당 룸타입은 9가지 룸타입이에요 라마다.
든든하게 배를충족시키고 디저트를 먹기위해 방문한 속초 노바보사 카페 해안가 바로 맞은편에 있고 루프탑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 .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실내 자리는 꽉차서 어쩔수없이 루프탑으로 올라왔지만 , 신기하게도 우리들이 방문했을때 속초가 너무 따듯해서 전혀 춥다는걸 못느꼈습니다. . 동생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나는 보싸노바 상징인 피넛라떼를 주문했습니다. . 아이스아메리카노는 평범한 상상하는 그맛이고 , 피넛라떼는 너무달아서 반도 못먹었음. 경험으로 좋았다 동생이 먹어보고 싶다고 주문한 얼그레이 케이크 맛있다고 잘먹던데 나는 얼그레이를 좋아하지 않아서 먹지않았습니다.
라마다호텔 속초 4성급 오션뷰 호텔
동생이 예약해준 속초바다를 한눈에 볼수있는 오션뷰 호텔 입구는 살짝 오래된생각 없잖아 있음. 별로 기대하고 오지않았지만 , 청결하고 깔끔해서 맘에들었다. . 넷플릭스와 유튜브도 가능한 티비도 있었고 심플한 어메니티 비데도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 사용은 하지않았음 샤워부스도 넓고 따듯한물도 잘나왔어요. . 다만 윗부분이 덜가려져 있어서 어색한사람과 오면 불편할지도? 퀸베드와 싱글베드가 두개있어서 동생과 따로 편하게 잘수있었습니다.
속초 중앙시장 장터순대국
두번째로 픽한 속초 맛집은 , 3년전 여행에도 방문했던 속초 중앙시장에 있는 장터순대국 입니다. . 개인적으로 반찬으로 나오는 깍두기가 너무맛있어서 몇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테이블마다. 태블렛 주문이 가능해서 편리했다. . 우리는 아바이순대국을 주문했습니다. . 아바이 순대의 개념을 잘몰라서 개인적으로 아바이 순대 식감을 싫어해서 순대는 건저내고 안먹었음 . 아바이 순대를 싫어하시는 분은 기본 순대국도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국밥을 시키면 제공되는 공기밥이 반공기밖에없어서 당황했는데 , 남겨지는 음식이 너무많아 처음에 조금주고 더달라고하면 더주신다고 하신다.
순대국은 안에 내용물이 많아 한끼 든든하게 먹을수있었습니다.
룸은 스탠다드에 맞게 좋은 크기였어요 침대가 조금 불편해 잘 때 허리가 아팠던 건 어쩔 수 없었던 거 같습니다. 저희가 묵었던 룸에는 발코니가 있었어요 하지만 앞에 공사를 하고 있어서 큰 의미는 없었어요 관련하여 따라 바다가 조금씩 가려져서 보이기도 해요 미니 냉장고와 간단한 차 종류 커피 포트기도 있고 드라이기도 있었어요 특정 점은 건식 화장실 느낌인데 별도로 화장실 맞은편에 세면대가 있어요 그래서 드라이기가 커피 포트기 있는 데 있었어요 어메니티로 비누와 칫솔등을 제공해 줘서 칫솔 걱정은 따로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728×90 샤위기 헤드는 깔끔했어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 워시도 있어서, 별도로 준비하실 필요는 없어요 비데도 있어 화장실 컨디션은 좋은 편이었어요 가격대비 좋은 호텔이지만, 옆에 새로운 호텔을 짓고 있습니다.
보니 여러 가지 불편한 점이 많아진 거 같습니다. 라마다. 호텔들의 단점인 주차하기 어려운 점이 속초 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