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가족여행 2일차_강릉 브런치 맛집 카페밀, 강릉 키즈카페 키즈몬

강릉 가족여행 2일차_강릉 브런치 맛집 카페밀, 강릉 키즈카페 키즈몬

2021년 07월 10일 토요일, 오후 0100 타임, 강릉에 위치한 키즈카페 헬로밀가루 예약을 했습니다. 헬로밀가루 키즈카페는 강원도 노암동 원예농협 2층에 위치해있으며, 주차는 농협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매주 월요일이 휴무일이며 영업시간은 1000부터 1900입니다. 아이 체험비는 16,000원이고 어른들은 음료1잔을 포함한 입장료가 5,000원입니다. 아내와 저, 그리고 다섯 살 아이 셋이서 26,000원으로 주말 2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서 오늘 전날에 예약을 하였지만 평일에는 미리 전화 주고 방문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입장을 하고, 락카에 신발을 보관하고 음료를 주문합니다. 예약한 시간이 되면 선생님께서 예약된 아이들 이름을 호명하고, 놀이옷으로 갈아입는 것을 도와주십니다.


imgCaption0
놀이기구들로는


놀이기구들로는

오락기구들도 있구요, 파티룸도 있습니다. 전체 대관도 가능한것 같더라구요. 카레이서 존이 작게 있습니다. 차를 선호하는 둘째는 여기서 잘 놀더라구요. 트램벌린은 이렇게 큰거 있고, 작은거도 있습니다. 이게 좋은게, 부모는 밖에서 커피마시고 쉬면서 아기들이 잘 놀고 있는지, 위험한건 없는지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이게 정말 큰 장점이더라구요. 정말 큰 키즈카페는 나이가 애매한 아가들을 데리고 갈때는 계속 따라다녀야해서 너무 힘들자나요. 어디 위험한곳은 없는지 같이 다녀야 하죠. 근데 여기서는 한곳에 앉아서 다.

보이닌깐 위험하지도 않고 힘들지도 않습니다. 어느 키카를 가도 다. 있는 피톤치드존과 낚시존도 있습니다. 놀이존 2층에 올라가면 이런 놀이도구들이 있습니다.

아이 1시간당 4000원, 이후 30분당 2000원 어른 1인 2000원 1. 부모의 시야에 아그들이 노는 모습이 한 눈이 보임2. 커피를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음3. 장난감이 비교적 최신이라 아그들이 장난감갖고 놀기에도 좋아함 1. 좁아서 아그들이 많아지면 금방 북적부적해질수 있음2. 먹을 음식이 음료, 라면, 과자 정도입니다. 3. 화장실이 남녀공용입니다. 저는 과거에는 강릉에서 큰 키즈카페를 자주 아용했는데요, 이젠 그곳에 가지 안겠다는 의미가 아닌 각각의 혜택이 있기에 그 장점에 맞게 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