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만보기 10배 요금제 무제한 월 23000원

토스 만보기 10배 요금제 무제한 월 23000원

자급제폰이란 자급제폰은 통신사를 통해서 구매하지 않고, 온라인 사이트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개통되지 않은 단말기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최종 선택
최종 선택

최종 선택

티다샵 전용 요금제로 기변. T다이렉트샵에서 기기를 구입하게되면 전용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이전 skt에서 사용하던 요금제에 경우 데이터 180기가에 태블릿 워치 데이터 공유 50 할인에 해당하는 7만9천원 언저리 요금제에 25 할인 받아서 매월 스마트폰 요금에 워치 셀룰러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요 다이렉트5g 69 요금제로 기기변경하면 데이터 무제한에 데이터 공유 2개까지 무료란다. 기기변경이라 워치랑 패드도 선해지 않아도 됩니다.

너무 편합니다. 그냥 스마트폰 기계값은 24개월 할부로 그대로 내고 약정 할인도 받는게 없지만 이미 통신가격에서 할인 받은 기분입니다. 추측 월 납입액 15만3천원 가량으로 다시 이전 통신비보다.

알뜰폰이란
알뜰폰이란

알뜰폰이란

알뜰폰은 이동통신 재판매 서비스의 홍보용어로써, 이전 이동통신사사업자SKT, KT, LG U로부터 이동통신망을 임관해 통신 고객에게 손님에게 자체 브랜드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재판매하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알뜰폰 사용자들이 1000만 명이 넘었으며, 계속 가입자수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알뜰 인터넷도 나오면서 인터넷 가격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같은 망에 사용하는 인터넷 모바일을 사용하게 될 경우 요금제가 할인된 가격으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통신비 부담이 줄어들었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이야기 모바일

이번에는 이야기 모바일의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중에서 LG U플러스 요금제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 우체국 이야기 요금제. LG 우체국 이야기 300분 요금제 기본 이용료는 3,300원입니다. 음성 통화는 300분 문자는 100건이 지원됩니다. 데이터는 1GB가 제공이 됩니다. LG 우체국 이야기 5GB 요금제 기본 사용료는 5,500원입니다. 전화는 200분 문자는 100건이 제공되고 데이터는 5GB 제공된다고 합니다.

LG 이야기 무제한 요금제. 이렇게 이야기 모바일 큰사람의 LG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까지 정리해 드렸습니다. LG 이야기 안심 1GB + 요금제: 기본료는 11,000원이고 문자와 통화는 기본제공입니다.

아이폰 15 PRO MAX 택배 수령

수요일에 주문한 핸드폰이 이제오나 저제오나 오매불망 발만 동동구르며 기다렸다. 현기증 난다구요. 다행이 한주를 넘기지 않고 토요일에 도착한 따끈따끈한 아이폰15프로맥스 택배. 지금까지 크다커 맥스 하면서 프로가 나에 한계다라며 구입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카메라 때문에 프로 맥스까지 와버렸다. 광학줌 차이라던지 공간 촬영 기능이 궁금해서 도저히 안돼겠어

뒷판 티타늄 재질 느낌도 좋고 색감도 좋습니다.

근데 내구성 이슈때문에 생폰은 못쓰겠다. 주문해둔 케이스가 올때까진 티다샵에서 같이 온 걍 기본 투명 케이스로 연명해야합니다.

다시 한 번 케이스티파이

늘 아이폰 정품 케이스를 구입하는데 이번엔 처음부터 케이스티파이로 케이스 장만했다. 12프로에 피치스 콜라보 케이스 사서 써봤는데 밀착도나 케이스 자체 내구성도 너무 좋고 아이폰 정품 케이스보다. 훨씬 나은거 같다. 가격은 비싸지만 케이스 한 번 사면 계속 쓰는거 그냥 사지뭐. 아니 근데 스폰지밥 귀여워서 사긴했는데 이제 나이가 나이인지라 살짝 민망하네? 이런 걱정은 구입하기 전에 했어야지.

케이스 바꿔 끼고 사무실에서 애매하게 스탠바이 기능도 써보고 사진 찍고 이러고 있습니다.

화면이 크긴 크다. 그 전에 12프로때 스탠바이랑 느낌이 다릅니다.

자급제폰과 알뜰요금제, 가성비 조합

저는 알뜰폰을 약 2년동안 사용해왔고 자급제로 구매하고 있어서 멤버십 혜택은 없지만 남편껄로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알뜰요금제가 무엇이냐 하면, SKTKTLGU 이외에 사업자가 그들의 망을 빌려서 사업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요금이 저렴합니다. 알뜰요금제는 알뜰폰통신사에 가입을 하는 것이고요. SK7모바일, KTM모바일, U알뜰모바일 등이 있고 이외에도 여러 업체들이 있습니다.

매월 혜택이 다르기도 하고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에 자신이 데이터를 많이 쓰는지, 통화를 많이 쓰는지, 같은 용량이면 가격이 어느정도 차이나는지에 비교해보고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다만 제휴할인과 결합할인이 부족하다는 점은 감안해야 합니다. 자급제폰 구입하는 경우 보통 알뜰폰요금제 사용하고, 저도 이 조합이 꽤나 마음에 듭니다.

자주 묻는 질문

최종 선택

티다샵 전용 요금제로 기변.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뜰폰이란

알뜰폰은 이동통신 재판매 서비스의 홍보용어로써, 이전 이동통신사사업자SKT, KT, LG U로부터 이동통신망을 임관해 통신 고객에게 손님에게 자체 브랜드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재판매하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이야기

이번에는 이야기 모바일의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중에서 LG U플러스 요금제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