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 하우스 도산 토일렛 프래그런스 팝업 스토어, 최근 가장 핫한 장소

탬버린즈 하우스 도산 토일렛 프래그런스 팝업 스토어, 최근 가장 핫한 장소

코로나 시국에도 압구정 도산공원에는 언제나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언제가도 핫하고, 주말에는 주차를 하기도 힘든 곳입니다. 늘 도산공원 쪽에서 약속이 있어서 방문하곤 하는데, 밥 먹고 나면 이곳 저곳 핫한 카페를 가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도산공원 카페 꼴라보하우스 동일한 경우 이전에 친구들이랑 한번 방문을 했다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요새 다른 친구를 데리고 방문한 곳입니다.


하우스 도산 젠틀몬스터 탬버린즈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젠틀몬스터 탬버린즈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젠틀몬스터 탬버린즈 누데이크

압구정 도산에는 팝업이 많았습니다. 커피마시고 또 공원 쪽으로 걸어가다가 하우스도산 쪽으로 갔습니다. 하우스 도산은 젠틀몬스터, 탬버린즈, 누데이크가 한 곳에 모여있어 디저트도 먹고 구경하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탬버린즈 핸드크림 써보고 싶었는데 구경 갔습니다 하우스 도산은 갤러리 같은 건물이었습니다. 1층으로 들어가면 젠틀몬스터가 예술과 감각이 만나 도심 속에 독특한 문화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새해를 맞아 다른 팝업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는 해리포터 팝업 위에는 탬버린즈 초도 핸드크림도 향 너무 좋았어요 직접 발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바로 전날에 kinfolk 핸드크림사서, 자제했습니다. . ㅎㅎ 인스타에서 핫한 누테이크 하우스 도산 지하층에 있습니다.

한남베그르 도산
한남베그르 도산

한남베그르 도산

한남베르그 도산 카페는 압구정 도산대로 거리를 걷다가 밖에도 이쁘고, 안에도 이뻐서 들어갔습니다. 나중에 보니 저명한 곳이었다는 고요하면서도 웃긴 분위기를 뽐내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실내에는 식물과 자연적인 소소한 소품들이 어우러져 조용한 휴식의 공간이었습니다. 카페 내부의 큰 창문으로 바라보이는 도산의 경치는 생활을 잊게 만들어줍니다. 저희는 춥지만, 쌀쌀한 커피 마시고 싶어서 한남베르그 도산 카페 아이브제 콜드브루 라떼위에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아이스크림 커피를 마셨습니다.

적당히 달고 맛있었습니다. 카페 안 인테리어도 블랙앤 화이트로 심플하면서도, 여러가지 사진들이 카페와 잘 어울렸습니다.

굿즈가 벌써부터 솔드아웃입니다. 양초 소스통은 독특하네요. 저기 소맥 잔이 함께 굿즈로 있습니다. 근데 위아래 금색 라인 간격이 미세하게 달라서 신경 쓰여요. 모자는 41,000원인데 재떨이가 163,000원입니다. 가격차이 뭘까요. 저기 감자튀김까지 다. 도자기로 만든 건가? 작가님이 입고 찍은 옷이 여기에 있네요. 이 작가님 뭔가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과 조던필 감독이랑 잘 맞을 것 같습니다. 이거 입고 감자튀김 먹는 영상을 보시면 기분이 이상해져요. 기이합니다.

누데이크 NUDAKE 외관 및 내부
누데이크 NUDAKE 외관 및 내부

누데이크 NUDAKE 외관 및 내부

먼저, 하우스 도산의 외관 모습이에요건물이 실제로 보시면 생각보다. 크고 투박한 스타일입니다그리고 창문이 하나도 없는 부분이 인상적이더라구요 건물 옥상의 테라스가 사진 찍기 좋은 장소인가 봐요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처음 이 건물을 보면서 들었던 생각하우스 도산 로고의 저 숫자들은 대체 무슨 의미일까 💭정말 요새 갬성 알다가도 모르겠네.. 어려워요.

누데이크 NUDAKE 메뉴 및 리뷰

누데이크에서 판매 중인 전체 음료 메뉴예요많은 분들이 찾으실 커피인 아메리카노가 안 보이더라구요 누데이크에서는 롱 블랙 LONG BLACK 입니다롱 블랙에 활용하는 원두는 산미 있는 편이라서꼬소한 커피 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필터 커피로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누데이크에서 판매 중인 필터 커피의 종류는 총 두 가지필터 너티 FILTER COFFEE NUTTY필터 카페인이 없는 커피 FILTER COFFEE DECAF마침 이 날 만났던 친구가 카페인을 못 먹는 친구였는데꼼꼼하게 카페인이 없는 커피 커피도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주 신선하고 새로운 전시를 봤습니다. 압구정에 오신다면 꼭 여기 팝업을 들리는 걸 추천드려요.처음에 이 전시를 봤을 때는 마치 기생충영화를 막 보고 나왔을 때 기분이었어요. 뭔가 기이하고 기묘한 알쏭달쏭한 기분인 거죠. 막 나왔을 땐 와 너무 재밌단 말이 안 나오잖아?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머릿속에 호평으로 남게 되는 거죠. 이같이 체험 자체도 좋은 경험이었고 독특했다. 이런 느낌?포토존이 많아서 사진 찍으면서 마음껏 구경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입니다.

지하 누데이크에서 커피 한잔 사서 2층에서 1층 사람들 사진 찍는 거 구경하면서 커피 마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도산공원 카페거리

시간이 남아 압구정 도산 카페거리를 걸으면서 구경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간 압구정 서울 나들이 가기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거리마다.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걸으면서 사진 찍느라 시간이 후딱 지나갔습니다. 주말엔 사람이 많습니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우스 도산 젠틀몬스터 탬버린즈

압구정 도산에는 팝업이 많았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한남베그르 도산

한남베르그 도산 카페는 압구정 도산대로 거리를 걷다가 밖에도 이쁘고, 안에도 이뻐서 들어갔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누데이크 NUDAKE 외관 및

먼저 하우스 도산의 외관 모습이에요건물이 실제로 보시면 생각보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