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쭈꾸미낚시 무창포 대박이내요

봄쭈꾸미낚시 무창포 대박이내요

지구의 생명체 오늘은 낙지와 주꾸미가 어떻게 다른지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겠지만 쭈꾸미가 아니라 주꾸미가 원래 맞는 표현이라고하네요 솔직히. 보통사람이라면 실물로 놓고보시면 뭐가 낙지고 뭐가 주꾸미인지 맞추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 오늘 이 글을 참고하시면 어느정도 구분이 가능하실겁니다. START 낙지는 문어과에 속하며 주로 갯벌에 서식합니다.


그러나 크기가 낙지보다. 작습니다.
그러나 크기가 낙지보다. 작습니다.

그러나 크기가 낙지보다. 작습니다.

팔이 몸통의 23배는 늘어나는 낙지와는 달리 8개의 다리가 모두 비슷한 길이입니다. 그리고 약간 통통하다고할까요? 주 자연 환경은 수심 10m 연안으로 낙지보다. 비교적 매우 얕은데 서식합니다. 주로 주꾸미는 빈 조개나 소라 껍데기에 들어가는데 이를 이용하여 긴 줄에 껍데기를 연결하여 바다에 던져두면 주꾸미가 잡합니다. 주 산란기는 56월부터로, 이때부터 주꾸미 금어기가 시작되며 9월 1일자로 금어기가 해제되지만 이때 수대부분의 사람들이 배낚시로 주꾸미 낚시를 갑니다.

그러나 이상 기후로 인해 주꾸미 등의 산란기 시기가 점점 늦춰지고있습니다.

봉돌 눕혔다. 세우기 반복
봉돌 눕혔다. 세우기 반복

봉돌 눕혔다. 세우기 반복

마지막으로 가장 주효했던 봉돌 눕혔다. 세우기입니다. 이 운용 방법은 유튜브 배스 외도 의 짤깍바이트 라는 운용법으로 배스 외도님 의 쭈꾸미 낚시 운용 방법입니다. 구조화된 설명은 배스 외도 영상 플랫폼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배스 외도님 외에도 봉돌을 눕혔다. 세웠다. 하라는 말은 많은 유튜브에서 들었던 말이지만 어떻게 하는 건지 가능은 하는건지 궁금했습니다. 제가 해봐도 봉돌을 눕혔다. 세웠다. 하는 느낌은 받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사리 물때에 저는 주꾸미를 잡기 위해 채비를 바닥에 최대한 붙여서 하는 운용방안으로 YouTuber 배스 외도님 의 짤깍바이트가 생각났으며 영상에서 설명한 대로 최대한 깔짝 바이트를 느껴 보려 해 봤습니다 결과적으로 제가 느낀 봉돌을 눕혔다.

하는 감도는 초리대에 있었습니다. 로드를 내렸다. 올렸습니다.

대형 유선배철선
대형 유선배철선

대형 유선배철선

이제 입문 단계의 분들은 주꾸미 유명선사를 타면 좋겠지만, 그것보다는 제 생각에는 입문자들이 타기 좋은 대형철선을 타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인천권에 국제유선, 우리바다낚시, 킹콩낚시 등의 대형 유선배들은 아직까지 주말 자리가 넉넉하게 남아있는데요.

​유명선사들은 일명 선수분들이 거의 기계적으로 낚시를 하는데 초보분들이 위축이 될 수도 있고 서로 안절부절한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연기자는 단계라면 대형 유선배들의 경우에는 사무장님들이 돌아다니면서 코칭도 해주고 엉킨줄도 적극적으로 불어주는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배오전, 오후도 운영하기 때문에 바다에 익숙하지 않는 초보분들이 경험하시기에는 최적입니다.

평일 사리 전후 물때 유명선사

주꾸미 유명 선사들이 아무리 인기가 좋아 예약이 힘들지라도, 잘 살펴보시면 평일 510물 사이에는 자리가 은근히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리 물때라고 다. 똑같이 물이 빠른건 아니라 개중에서 물이 빠르지 않은 날을 골라서 예약해두는 겁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오천항의 9월 물때중에 6물9물까지 2번 오는 시기를 캡쳐했습니다. 같은 69물 사이지만. 25일의 경우 고저차가 600이 넘지 않습니다.

이 정도면 사리 전후 물때 치고는 해볼만한 날이라고 볼 수 있거든요. 이런 날을 골라서 가보는 겁니다. 의외로 이런날에 자리가 있는 경우가 제법 있습니다.

낙지vs주꾸미

한 쪽 다리가 매우 길다. 다리 길이가 다릅니다. vs 다리 길이가 비교적 같으며 8개 모두 짧다. 몸 색상이 진한 갈색 vs 어두운 회색흰색 몸통이 얇고 매끈매끈 vs 몸통이 통통하고 까끌까끌 갯벌에 구멍을 파고 서식합니다. vs 빈 조개나 소라 껍데기에 산다. 수심 100m 이내 서식 vs 수심 10m 이내 서식 주로 해루질로 잡는다. vs 낚시로 잡는다. 오늘은 낙지와 주꾸미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봄, 가을에 인기만점인 두 생물들 수 많은 맛있는 음식들에 활용되는데요 솔직히 맛있다면 그만이긴한데 혹시나 끼니 자리에서 이게 주꾸미냐 낙지냐 논쟁하는 일행이 있다면 제 글을 기억해서 결론내려주세요 오늘 배운 내용으로 먹기 전 짤막한 지식을 뽐내는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그러나 크기가 낙지보다.

팔이 몸통의 23배는 늘어나는 낙지와는 달리 8개의 다리가 모두 비슷한 길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봉돌 눕혔다. 세우기 반복

마지막으로 가장 주효했던 봉돌 눕혔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대형 유선배철선

이제 입문 단계의 분들은 주꾸미 유명선사를 타면 좋겠지만, 그것보다는 제 생각에는 입문자들이 타기 좋은 대형철선을 타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