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가 2배 더 맛있어지는 보관방법 3가지

복숭아가 2배 더 맛있어지는 보관방법 3가지

이번에는 영양 가득한 과일, 복숭아에 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복숭아는 식감과 맛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여러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 있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함께 복숭아의 영양성분과 효능, 그리고 저장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복숭아는 비타민C가 풍부하여 면역 시스템을 강화하고 감기 및 감염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A가 풍부하여 시력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소화를 촉진하고 변비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황도복숭아
황도복숭아

황도복숭아

미황그린황도사비나 사비나는 조생종 황도로 국내에 신품종이라 찾아보기 쉽지 않습니다. 조생종 황도 중 미황 엘바트 황도 만생종늦게 수확으로 복숭아의 황제라 불리웁니다. 엘바트 황도는 쉽게 물러지지 않고 맛과 향이 뛰어나며 과즙이 풍부해 선물용으로 많이 선호합니다. 양홍장 황도 가장 늦게 수확하는 황도입니다만생종. 나뭇가지에 늦게까지 매달려 있어 아삭하며 쫀득해지기 때문에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엘바트 황도보다. 약간 견고한 식감이며 홈메이드 병조림용으로 적합합니다.

신비복숭아
신비복숭아

신비복숭아

신비복숭아는 천도복숭아의 한 종류인데 일반적인 천도복숭아와는 달라 따로 적습니다. 일반적인 조생종으로 겉은 천도복숭아이지만 속은 백도복숭아와 비슷합니다. 과육이 백도복숭아와 비슷하게 노란 빛이 도는 하얀색입니다.

– 병충해에 약하고 재배에 소요되는 비용이 대조적으로 비싸서 상용화가 어려웠으나 최근 시기 인기가 많아 점차 재배하는 농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복숭아 얼리기
복숭아 얼리기

복숭아 얼리기

복숭아가 남는데 낭비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냉동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복숭아를 얼리려면 씻어서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다음 양피지를 깐 과자 굽는 판에 슬라이스를 놓고 하나하나씩 얼립니다. 얼린 복숭아 조각을 냉동고용 백이나 용기에 옮겨 밀봉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공기를 제거합니다. 냉동 복숭아는 스무디, 디저트에 사용하거나 간식으로 해동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복숭아는 신선하게 즐기는 것이 가장 좋으며 상온에서 먹을 때 맛과 질감이 가장 살아납니다.

그러므로 냉장 보관된 복숭아가 있다면 먹기 전에 잠시 꺼내 상온에 두어야 합니다.

백도복숭아

천봉과 몽부사 백도 품종 중에 조생종일찍 수확입니다. 백도 중에 작은 편이며 쫀득하고 말랑한 식감입니다. 천봉이 몽부사에 비하여 작지만 당도가 높지만 몽부사가 대조적으로 과육이 풍부합니다. 그레이트 중생종한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품종으로 비교적 큽니다. 초기에는 견고한 식감의 반말랑이이지만 후숙한 뒤에는 과즙이 흘러 넘치는 말랑이로 변합니다. 마도카 중생종 중에 딱딱이 복숭아 입니다. 후숙하면 쫀득한 식감이 더해지곤 합니다.

미백 미국계 복숭아로 1970년대 말에 급속히 보급된 종입니다. 8월 중순에 익으며 껍질은 흰색 바탕에 선명한 홍색으로 희미하게 물들고 대체적으로 흰색을 띕니다. 과즙이 많으며 단맛이 강하고 신맛이 적어 인기 있는 품종입니다. 천중도 중생종으로 반말랑이 식감입니다.

알레르기 반응

일부 인원은 복숭아나 체리, 자두, 살구와 같은 프루누스 속의 다른 과일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복숭아 알레르기는 구강 알레르기 증후군OAS으로 보고된 상태인 자작나무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개인에게 발생합니다. 알레르기 반응의 증상으로는 가려움증이나 입가 따끔거림, 입술, 혀 아니면 인후 부기, 두드러기, 호흡 곤란, 심한 경우 아나필락시스 등이 있습니다.

복숭아 냉장저장 방법

마침 랭킹남도 사온 복숭아가 있어서 사진을 보며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복숭아 펼쳐서 습기 날리기 무른것 빼내기 시장에서 사온 복숭아입니다. 백도와 황도가 섞여있습니다. 흠집이 난 복숭아는 금방 물러지고 주변의 복숭아에게 곰팡이등의 안좋은 영향을 줄 수 있어서 미리 빼서 먹습니다. 바닥에 복숭아를 늘여 놓고 겉에 뭍은 수분이 있다면 잠시 말려줍니다. 2 한알씩 키친타올이나 휴지에 만다. 백도 복숭아와 황도복숭아처럼 털이 있는 복숭아는씻어서 보관하시면 안됩니다.

털그대로 습기를막아줄티슈나 키친타올로 감싸주세요 저는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내어주시는 냅킨은 버리지 않고 집으로 가져와 이곳저곳에 재활용을 합니다. 키친타올로 해주셔도되고 신문지도 좋지만 가능한 먹을 음식이기때문에 꺠끗한 종이류를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3 한알씩 거리를 두고 신선칸에 보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황도복숭아

미황그린황도사비나 사비나는 조생종 황도로 국내에 신품종이라 찾아보기 쉽지 않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비복숭아

신비복숭아는 천도복숭아의 한 종류인데 일반적인 천도복숭아와는 달라 따로 적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복숭아 얼리기

복숭아가 남는데 낭비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냉동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