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도 영어실력도 없이 캐나다 영주권을 따고 싶은 사람들 LMIA의 현실

기술도 영어실력도 없이 캐나다 영주권을 따고 싶은 사람들 LMIA의 현실

캐나다. 정착기정착과정 EE 어플리케이션 작성이 끝나면 연관된 증빙 서류를 업로드 해야 합니다. 작성한 어플리케이션을 기준으로 서류 목록이 생성됩니다. 한 항목당 하나의 파일로 합쳐서 업로드 해야 합니다. 서류가 부족할 경우에, 보완자료 요청받고, 업로드 후, 재확인 해야 합니다. 이런 경우가 발생하면, 시간도 많이 지연되고, 최고로 나쁜 상황에는 추가 요청없이 그냥 리젝 당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처음부터 오버스펙으로 준비하자고 마음 먹었습니다.

1. 여권여행 서류 여권 여권의 모든 면을 스캔했다.


imgCaption0
휴양 체류시설 이란?

휴양 체류시설 이란?

휴양 체류시설을 매입하면 외국인이 영주권을 얻울 수 있는데, 휴양체류시설은 어떤 시설들을 의미할까? 투자액 5억10억으로 인상 휴양체류시설로는 휴양콘도, 리조트, 펜션, 별장 등이 있움.휴양콘도 관광진흥법에 따라 휴양콘도미니엄업 등록을 받은 시설입니다. 단지안에 숙소가 50실 이상이며, 매점시설을 갖추고있으며 전시관 아니면 수영장 등의 시설을 1개 이상.관광 관광 리조트 우리에게 친근한 리조트라는 개념은 사실 법률상의 용어가 아님. 보편적으로 살펴봅시다면, 종합휴양업정도로 이해할 수 있어요.

위에서 소개한 휴양콘도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최저시급으로 주 40시간 근무했다고 가정할 때의 수입

16.75 X 40시간 주급 670 주급 670 X 4주 2,680 2,680 수입에 대한 vacation pay 111.49 한 달 세전 수입 (Gross Income) = $2,791.49 (서버로 서빙 일을 할 시, 팁 수입은 따로 있을 것) 조금은 2,792가 매달 수입이라고 계산하고 연수입을 계산해 보시면 33,504 소득 분위 중 최하에 속합니다. 최하 소득분위 45,654의 소득을 버는 인원은 세금을 5.06만 떼면 되므로 월 수입 $2,792 – 세금 공제 $141 ($141.28이지만 조금은 계산 중) = $2,651이 최저 시급으로 주 40시간 일한 후 세금을 떼고 받는 금액이라고 할 수 있겠다.

가장 중요한 월세, 렌트비 캐나다에서 국적 불문 활동적이게 리스팅이 되는 홈페이지는 Facebook Marketplace 페이스북을 안 하더라도 계정을 꼭 만들어 오면 유용할 것입니다. 월세는 어느 크기의 어떤 상태의 집이냐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다운타운을 오가기 편한 주변 도시 기준으로 방 하나만 렌트, 공용 화장실, 주방 이용 650 800 개인 화장실이 딸려 있는 방 렌트, 공용 주방 마스터 베드룸 1,000 1,500 한국 원룸과 같은 스튜디오 혼자 다.

쓰는 작은 사이즈 원룸 1800 이상 다운타운 내로 갈 수록 말도 안 되게 비싸진다. 한번은 개인 화장실 없는 룸 렌트가 500 이하로 올라와 보시면 6개월 이하의 단기인 경우가 많습니다..

영주권과 시민권의 차이

영주권은 해당 국가에서 영구적으로 거주할 수 있는 비자로 생각하면 됩니다. 따라서 우리나라 사람이 다른 나라의 영주권을 가지고 있어도 우리나라 국적이 유지됩니다. 영주권을 가지면 해당 국가의 시민들이 누리는 권리와 의무를 거의 갖게 됩니다. 예를 들어 자유로운 취업이 가능하고, 학비도 유학생에 대조적으로 굉장히 싸다. 그러나 또한 세금도 내야 합니다. 이렇게 보시면 시민권을 가진 사람과 같지 않느냐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다릅니다.

첫번째 투표를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공무원이 될 수 없습니다.. 또한 군인, 특히 장교가 될 수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시민권이 없는 영주권자는 중범죄를 저질렀을 때 해당국가에서 본국으로 추방당합니다. 만약 시민권자라면 추방이 아니라 해당 국가 내에서 처벌을 받는 것과는 큰 차입니다. 시민권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흔히 언급하는 국적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에게는 시민권이라는 말보다는 국적이라는 말이 훨씬 친숙하지만, 미국이나 캐나다.

자주 묻는 질문

휴양 체류시설 이란?

휴양 체류시설을 매입하면 외국인이 영주권을 얻울 수 있는데, 휴양체류시설은 어떤 시설들을 의미할까? 투자액 5억10억으로 인상 휴양체류시설로는 휴양콘도, 리조트, 펜션, 별장 등이 있움.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저시급으로 주 40시간 근무했다고 가정할 때의

16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주권과 시민권의 차이

영주권은 해당 국가에서 영구적으로 거주할 수 있는 비자로 생각하면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