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서핑 숙소 권장 가성비 좋은 패키지와 깨끗한 공간, 재방문 예정

양양 서핑 숙소 권장 가성비 좋은 패키지와 깨끗한 공간, 재방문 예정

이번에는 이런 각종 할인혜택을 적용해서, 약 5만원대 내외로 갈 수 있는 가성비 갑 할인특가 숙소들을 소개합니다.


고급 관광 리조트 바베큐
고급 관광 리조트 바베큐


고급 관광 리조트 바베큐

바베큐를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미리 프론트 직원분께 말씀하시고 이용금액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4인이 이용하면서 2만 원을 결제를 하였고 고기는 2팩을 굽고 소세지와 마시멜로우를 모두 구울 때까지 불이 잘 타오르고 있었습니다.

바베큐그릴에 불을 직접 피워주시고 장갑, 가위, 집게를 테이블에 준비해 주시기 때문에 이용하실 때에는 먹을 음식과 그릇을 챙겨서 바베큐장으로 내려오시면 편리하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양양 서피비치
양양 서피비치

양양 서피비치

청정 해변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서핑 전용 해변이 있어, 더욱 편하고 행복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유례없는 분위기에 이곳이 양양인지 외국인지 헷갈릴 정도로 감각 넘치는 해변입니다. 특히 서울에서도 2시간 내외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힘찬 파도가 밀려와 서퍼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곳입니다. 수심이 낮아 초보자들도 도전하기 좋은 해변이기도 하여 추천합니다.

죽도산 정상에 위치해 있는 동해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탁 트인 전경과 마음이 뚫리는 듯한 자연경관은 지금까지 힘들었던 모든 것을 날리기에 충분한 곳입니다. 여유 있게 산책하면서 주변을 둘러본다면 더욱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 죽도정에 오르면 파도가 깎아 만들어낸 여러 모양의 바위를 볼 수 있어 더욱 멋있는 뷰를 보여주는 곳입니다. 또한 매력적인 소나무들 또한 하나의 매력을 보이는 곳입니다.

양양에 위치한 사찰입니다. 2005년 큰 산불로 인해 전소되었지만, 다시 복원하여 빼어난 절경 중 하나에 속합니다. 양양군의 대표적 관광명소로도 꼽히는 곳이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여행지 중하나입니다. 또한 새해가 되면 소원을 빌기 위해 대부분이 찾는 곳입니다. 이렇게 여러 양양의 가볼 만한 장소를 찾아보았습니다. 여행계획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