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감바스 만들기, 봉골레 스파게티 만들기, 주말 홈파티 음식 추천
새우 좋아하시나요? 새우가 들어가는 음식은 다. 맛있습니다. 할 정도로 저는 좋아하는데요. 얼마 전부터 요즘에 달콤하게 먹는 감바스 알 아히요 요즘에 날이 더워서 요리하기 힘들다곤 하지만 맥주 안주로 좋은 새우 감바스 제작하기 알려드릴게요 보통 외식하는곳에서 만들곤 하는데 집에서도 달콤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새우 1520개, 통마늘 10개, 베트남 고추 7개, 방울토마토 5개, 올리브오일 200ml, 파마산 가루, 소금, 후추 새우는 20개 정도 준비했어요. 칵테일 새우보다는 생새우가 만들면 맛있답니다.
베트남 고추는 마트에 가면 요즘에 많이 파는데요 한 봉지 사면 많긴 해요. 오일 파스타에 넣기도 좋고 다른 요리에도 넣어도 괜찮아요. 하지만 이거 매우니 매운거 못먹는 분들은 이거 씹어드시지 마세요 방울토마토는 안 넣어도 됩니다.
초간단 감바스 요리 시작
재료 손질이 끝나면 사실상 넣기만 하면 돼서 어려운 일이 없습니다. 조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첫째 올리브유를 궁중팬에 120미리 넣고 가스레인지를 가열합니다. 아지랑이가 부글부글 피어오르면 얼추 170도 내외의 온도가 되는데요 적외선 온도계가 있으면 요리가 편하겠지만 늘 온도계를 두고 조리할 순 없죠. 온도를 확인하는 방법은 마늘 한 개를 넣거나 빵가루 등을 넣었을 때 부글부글 끓어오르는가? 확인하면 되는데요, 편마늘을 모두 넣어줍니다.
편마늘을 넣고 나면 수분과 기름이 만나 부글부글 기포가 생성이 됩니다.
마늘빵과 바질페스토 바게트 만들기
감바스와 곁들여 먹을 마늘빵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감바스와 같이 조리를 하랴 사진도 찍어두랴 하려니 좀 바빠서 계량을 대충 생각하는 것 같았다 마늘빵의 재료가 부족해 급하게 냉장고에 있는 바질페스토를 이용해서 식빵 바게트도 함께 만들게 되었습니다. 토스트용 식빵 1장 반 길게 자른 식빵 조각 3장에 들어간 재료는 다음과 같으니 양을 참고하셔서 마늘빵 양념을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마늘빵 제작하기 준비물(식빵 1/2조각 3개 분량)- 마늘 5알(약 22g)- 무염버터 15g- 올리브유 조금(1~2큰술)- 설탕 10g첫째 마늘빵을 굽기 위해서 식빵을 먹기 좋은 크기규모로 잘라줍니다.
감바스 제작하기 새우 손질법
오늘의 감바스 만들기에 들어갈 싱싱한 새우 10마리를 손질해보자. 첫째 새우의 머리를 제거해주자. 새우 머리는 나중에 버터구이를 해섭취하여도 좋고, 라면이나 해물탕에 넣어도 국물맛이 정말 맛있어진다 그다음 새우의 다리를 제거하고, 껍질을 잘 벗겨주자. 여기가 중요한데, 새우 등쪽에 옆으로 뾰족한 이쑤시개를 찔러서 빼면 새우 내장이 보입니다.
감바스 황금레시피
준비 재료 올리브오일 1컵 양파 반개 통마늘 한주먹 자숙토마토 1개 아니면 방울토마토 10개 색색 파프리카생략가능 아스파라거스 3줄브로콜리 대체가능 페페론치노 냉동새우 1컵 밑같 소금 두꼬집, 후추 약간 식빵, 바게트 소금약간, 후추 약간 밥숟가락 10g,종이컵 180ml기준 냉동새우로 새우 감바스 제작하기 1. 새우준비물기제거밑간 소금 두꼬집후추 약간 냉동새우 해동해서 준비했습니다. 감바스에 활용하는 새우는 물기가 1도 있으면 안됩니다.
물과 기름은 상극이죠. 특유 올리브오일이 새우에 잘 스며들고 코팅되기 위해서는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야해요. 집에서 감바스 제작하기 실패원인중 하나가 새우 물기를 제거하지 않고 그냥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냉동새우는 완전히 해동하고 키친타올을 이용해서 야무지게 물기를 제거해주고 밑간해 둡니다.
자주 묻는 질문
초간단 감바스 요리 시작
재료 손질이 끝나면 사실상 넣기만 하면 돼서 어려운 일이 없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늘빵과 바질페스토 바게트
감바스와 곁들여 먹을 마늘빵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감바스와 같이 조리를 하랴 사진도 찍어두랴 하려니 좀 바빠서 계량을 대충 생각하는 것 같았다 마늘빵의 재료가 부족해 급하게 냉장고에 있는 바질페스토를 이용해서 식빵 바게트도 함께 만들게 되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바스 제작하기 새우
오늘의 감바스 만들기에 들어갈 싱싱한 새우 10마리를 손질해보자.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