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가격 바퀴벌레 정말 효과 후기 정리

세스코 가정집 가격 바퀴벌레 정말 효과 후기 정리

요즘에 지속해서 비가 쏟아지고 점점 날씨는 추워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바뀌고 사는 환경이 바뀌어 가면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한 가지가 있는데요, 그것 중에 하나가 바로 벌레의 움직임입니다. 특히 비가 오거나 날씨에 따라서 벌레가 우리 집 안으로 들어오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바퀴벌레에서부터 모기나 등등 여러 벌레가 들어오게 되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권연벌레라는 벌레입니다. 권연벌레가 생기는 원인은 사실 대부분이 오래된 곡식을 찾아 나타나거나 드라이 플라워나 코팅이 벗겨져 생긴 틈, 나무 가구가 있는 그곳에 틈에서 지내며 생겨나게 되는데요, 갈색으로 보이기도 하고, 약간의 붉은 빛이 도는 벌레이기도 합니다.


imgCaption0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절차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절차

당연히 처음부터 비용이 들어간다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운 좋게도 세스코는 비용 없이 진단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하는데요, 세스코 규정상 영업제안을 하지 못하도록 되어있어 무료진단 요청했는데 영업하지 않을까 라는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세스코 무료진단은 딱 1번만 사용할 수 있으니 주의깊게 하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파트 세스코 가격

세스코에서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를 받는 경우 가격은 공간의 크기에 따라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공간의 크기를 10평 이하, 11평 30평, 31평 40평으로 구분하며, 이에 따라 초기 퇴치 비용, 정기 관리 비용이 달라집니다. 원룸의 평수가 10평 이내인 경우를 기준으로 하면, 초기 퇴치 서비스의 경우 160,000원, 정기 서비스의 경우 22,000원 입니다.

세스코는 바이러스 케어 서비스를 통해 바퀴벌레 퇴치를 진행하며, 이 서비스는 해충의 생장주기와 종류, 그리고 침입하는 경로와 서식처 등을 분석하여 세스코만의 약제 시스템으로 바퀴벌레를 퇴치해줍니다.

이 서비스는 2개월 집중관리 및 10개월 정기관리로 나뉘며, 비용은 평수에 따라 다르지만, 평수를 떠나 가정집과 원룸 모두 같은 기준으로 비용이 책정됩니다.

세스코 전화번호

세스코 고객센터의 전화 번호는 15881119입니다. 이 번호를 이용하면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연관 상담, 해결방안 체험, 방문진단, 견적 상담 등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고객센터의 상담원 통합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그리고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세스코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주 묻는 질문 , QA 문의를 통해 사안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세스코 방문 예약

많은분들이 방문 예약 또한 비용이 발생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방문 예약은 무료입니다. 세스코가 방문하면 가장 먼저 확인하는 곳이 대표적으로 3가지 있습니다. 싱크대, 보일러, 욕실을 확인하고 대충 알이 있는 지, 바퀴벌레가 영역을 표시하는데 영역표시 한 게 있는 지 확인합니다. 싱크대 보일러 욕실 만약 본인 집에 바퀴벌레가 나타나면 방문해서 검사하는 예약은 무료입니다. 보니 세스코 불러서 검사 해보는 게 좋습니다.

세스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세스코 고객센터 전화 번호는 어떤걸까요? 암컷 바퀴벌레 한 마리는 3개월 후에는 약 200마리, 1년 후에는 최대 2억 마리까지 증식할 수 있다고 하니 빨리 세스코 고객센터 연결하는게 좋겠습니다. 세스코 고객센터 전화 번호는 15881119이며, 세스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은데요. 바로 연결을 위해서는 운영시간을 참고하시는게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효과

세스코는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효과에 대한 고객의 후기들이 각양각색으로 있습니다. 고유한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세스코를 이용해서 6개월 동안 가정집에서 바퀴벌레를 퇴치하는 과정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공유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은 평수에 따라 다르며, 초기 퇴치 비용을 납부한 후 매달 정기관리비용을 납부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평 이하에서는 160,000원, 11평30평에서는 197,000원, 31평40평에서는 225,000원, 그리고 41평50평에서는 249,000원의 초기 퇴치 비용이 발생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절차

당연히 처음부터 비용이 들어간다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파트 세스코 가격

세스코에서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를 받는 경우 가격은 공간의 크기에 따라 결정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전화번호

세스코 고객센터의 전화 번호는 15881119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